2015 미국 여행/휴스턴 여행, 갤버스턴 Galveston 7편 – 반려견 바다 여행, 미국 씨푸드 음식점

미국 여행 / 텍사스 여행 / 휴스턴 여행, 갤버스턴 Galveston / 반려견 바다 여행

 

저녁을 먹기위해 맛집 검색 시작!!

점심에 먹었던 올림피아 그릴 식당도

구글 지도의 평점을 보고 찾아가서

완전 만족했었으니,

이번에도 구글 평점을 믿어보기로 하고

씨푸드 맛집 BLVD.SEAFOOD 을 선택 !

BLVD. 는 boulevard 의 약자로

‘블러바드’ 라고 읽어요.

뜻은 도로, 대로 이름을 표현할 때

*** 블러바드 라고 도로 이름을 붙이지요.

미국 도로 이름 표지판에 흔히 볼 수 있어요.

이 레스토랑 역시 겉에서 보면

뭔가…들어가고싶지 않은 비주얼….

간판도 너무 허접하고요ㅋㅋㅋ

조그만한게 식당이 눈에 잘 띄지도 않아요.

그런데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주차장에 차가 많네요!

clip_image001

 

식당에 들어가니 예상대로 사람이 북적북적~

해피아워 시간대라 맥주가 저렴해서

맥주 주문 했어요 ㅎㅎ

물병에 써있는 블러바드 씨푸드

레스토랑 이름~

물병이 이쁘네요 ㅎㅎ

clip_image002
clip_image003
이 식당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나보더군요~

예약을 해야만 좋은 자리 앉을 수 있나봐요.

손님이 꽤 많아서, 일찍오더라도 예약 필수~

오픈 주방이라 내부를 다 볼 수 있어요.
clip_image004
바에 앉아서 간단히 맥주만 마시는 사람들도 있구요.
clip_image005
주문한 메뉴 이름을 모르겠는데…
플레이팅 이쁘게 잘 나오네요 ㅎㅎ

새우, 소세지, 바게트 빵, 구운 아스파라거스,

스프 안에는 그릿이 있어요~
clip_image006
clip_image007

clip_image008

국물 소스를 뒤적이니

안에 그릿 grits 이 들어있었어요~

그릿은 옥수수를 갈아서 끓인 것인데

주로 아침식사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부드럽고 따끈한 죽 같은거에요.

이 음식의 매콤 짭짤한 소스와 함께

그릿을 후루룩~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ㅎㅎ

남편은 연어 구이~

나무에 올려놓고 그대로 구워서

연어에 향이 깊이 베어있는~

 

clip_image009
위에 올려진 소스는 머스타드와

달달한 설탕을 적절히 혼합했나 보던데,

연어랑 잘 어울렸어요~
clip_image010
역시 사이드로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머쉬룸 리조또도 맛있었어요^^
clip_image011
메인 요리를 넘 맛있게 잘먹고~

디저트도 함 주문해 봅니다 ㅋㅋ

초콜렛 무스!

초코는 언제나 진리~~ㅋ
clip_image012
clip_image013

맛있게 디저트까지 흡입한 후!

역시 구글 레스토랑 평가는

실망시키지 않는다며…ㅋㅋ

폭풍 칭찬을 하고ㅋㅋ

밖을 나오니 깜깜한 밤이 되었네요~

갤버스턴의 놀이동산 플레저 피어에

들러보기로 했어요.

멀리서 반짝반짝 이뻤어요.
clip_image014

그런데 갤버스턴 플레저 피어는

보기에도 그리 커보이진 않는

해변의 작은 놀이동산일 뿐인데…

입장료가 10달러…ㅜ

잠깐 들어가서 구경하고 나오려고했는데

인당 10달러 내긴 무지 아깝더라구요-_-;;

clip_image016

그래서 입구 구경만 하고

바로 발길을 돌려 나왔네요..ㅋㅋㅋ

갤버스턴은 전체적으로

어딜가든 입장료가 후덜덜…

나름 입체적인..

땅에 그려져 있던 강아지 그림.

단비 닮았어요 ㅎㅎ

clip_image017

이 사진은 첫날에 갤버스턴 가는길에

드라이브하며 찍은 사진~

단비 창문열고 바깥 냄새 맡는거

처음해봤어요 ㅎㅎ

바람이 너무 강해서 표정이 막 일그러지더군욬ㅋㅋ
clip_image018
이건 졸려서 꾸벅꾸벅 하는 거..ㅋㅋ
clip_image019

호텔에서 생각보다 얌전히 잘 있어줬어요.

대소변도 패드에 완벽하게 잘 가려주는 센스!
clip_image020

옷을 입에 물고…졸아요..ㅋㅋㅋ

 

clip_image021

낮에 낮잠자는 타임에…

침대위에 없길래 어딜갔나 했더니,

저 안에서 자고 있는 단비 ㅋㅋㅋㅋㅋ

* 숨은 단비 찾기 *

 

clip_image022
clip_image023
clip_image024
clip_image025

다시보니 정말 강아지 집 처럼 생겼네요.

사이즈도 단비한테 딱 맞고..ㅋㅋㅋㅋㅋㅋ

단비야, 이건 뭐하는 자세??ㅋㅋㅋ
clip_image026
clip_image027

단비 생애 최초 근 9개월만에

의자에 폴짝 올라앉은 사건…

저 의자를 발판삼아 테이블에도 올라갔어요.

그러곤 아무 거리낌없이 폴짝 뛰어내려버림.

겁없는 녀석…..흑.

의자에 올라가버리다니!!!

 

clip_image028
clip_image029

마지막날 집에 가는 차 안…

저는 조수석에 앉아 단비를 앉고,

혼자 잠에 빠져듬…ㅋㅋㅋㅋㅋㅋ

clip_image030
clip_image031

이렇게 갤버스턴 여행을 마무리 했네요 🙂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