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국 여행/휴스턴 여행, 갤버스턴 Galveston 6편 – 무디 가든 Moody Gardens

 

미국 여행 / 휴스턴 여행 / 텍사스 여행 / 갤버스턴 Galveston 6편 – 무디 가든 Moody Gardens

 

밖은 너무 더운 관계로,

실내 관광이 필수인 날…

미국 텍사스 휴스턴 여행

갤버스턴 Galveston 여행 6편

갤버스턴 무디 가든 Moody Gardens

갤버스턴에서 실내관광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요…

멀리서 피라미드 형태의 건물 발견 !

여기 근처가 무디 가든이라는 곳이에요.

무디는 집안 이름이라네요. 아주 부잣집…ㅎㅎ

무디 뱅크도 있고, 호텔, 무디 시리즈로 많아요 ㅋㅋ

정말 억만장자인가 봉가…

무디가든 맵~

아쿠아리움, 식물원,

크루즈 관광, 워터파크 물놀이,

호텔, 시즌별 페스티벌 등등……

없는게 없는 무디 가든.

clip_image001

 

clip_image002

실내로 들어와,

피라미드 식물원에 가보기로 했어요~

아쿠아리움은 아쉽게도 지금 보수중ㅠ

여기 입장료가 꽤 비싼편인데,

입장료가 비싼만큼 볼거리나 시설이

꽤 잘되어있더라구요.

식물원 입장~

들어가자마자 아래 신발보이는 곳에 서서

자연의 소리를 들어보라고 하는…ㅎㅎ

진짜 생생하게 숲속에 온 것 같이 들려요 ㅎ

 

clip_image003
clip_image004

비오는 모습을 형상화 한 조명~

 

clip_image005
이제 본격 피라미드 식물원 안으로 ㅋㅋ
clip_image006

갑자기 확 더워지네요…

중간중간에 에어컨 바람을 쐴 수 있긴 합니당 ㅋ

 

clip_image007
clip_image008
clip_image009

식물들과 새들이 사는 곳~~

 

clip_image010
clip_image011
물가에 거북이들도 있고요 ㅎㅎ

clip_image012

나비도 가까이서 볼 수 있었어요 ㅎㅎ

 

clip_image013
clip_image014
clip_image015

clip_image016

사람들이 마구 모여들여 사진을 찍고있는

원숭이 발견…ㅋㅋ

직원이 이 원숭이를 계속 지켜보고 있고

손님들이 신기해서 모여들면

원숭이에 대해 설명도 해주고,

원숭이 지킴이 하고있어요 ㅋㅋ

근데 진짜 넘 웃기게 생겼음……….ㅋㅋㅋㅋㅋ

 

clip_image017
clip_image018
clip_image019
clip_image020
clip_image021
clip_image022
clip_image023
clip_image024
clip_image025
clip_image026

clip_image027
피라미드 안 식물원이

하나의 거대한 정글 같죠~ㅎ
clip_image028

실내에 이런 파충류 동물도 볼 수 있구요~

clip_image029

 

clip_image030
clip_image031

clip_image032

 

clip_image033
clip_image034
clip_image035
clip_image036
이렇게 구경을 하고 나와서, 3D 영화도 관람.

무디 가든 3D 영화관 퀄리티가

정말 좋더라구요~

화면이 엄청 생생하게 보인다고 해야하나~

암튼 넘 좋았어요.

clip_image037
clip_image038

지금 보수기간이라 아쿠아리움 관람을 못해서 아쉽네요~

갤버스턴에 온다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하는 실내 관광지에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http://www.moodygardens.com/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