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국 여행/휴스턴 여행, 갤버스턴 Galveston 5편 – 그리스 지중해 음식 맛집 / 피쉬타코

 

미국 여행 / 텍사스 여행 / 휴스턴 여행 / 갤버스턴 Galveston 5편 – 갤버스턴 맛집, 올림피아 그릴 Olympia Grill, 그리스 음식점

 

 

아침 해변 산책을 마치고…

호텔에 단비를 데려다 놓고,

점심먹을 궁리를 합니다 ㅋㅋ

 

구글 지도/아이폰 지도를 통해 맛집 평가를 보다가,

올림피아 그릴이라는 음식점 평이 좋고

그리스 음식점 이라길래 가봤어요.

clip_image001

음료를 먼저 주문하고,
clip_image002
식당 내부는 이렇게~

그리스 음식 전문점 답게

그리스~하지요?ㅋㅋㅋ

(이건 뭔말..ㅋㅋ)

포카리 *** 광고 음악이

자연스레 배경음으로 깔리는 이 곳..ㅋㅋ
clip_image003
clip_image004
clip_image005

런치 메뉴 중에 선택했는데요.

남편은 피쉬 타코를,

저는 그릴 피쉬?를 주문했어요.

가격도 아주 합리적이고 저렴한 편이었어요.

기본 샐러드도 함께 제공.

 

clip_image006

 

그리스 스타일 샐러드인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여기서 그릭 샐러드 먹어보고,

집에서도 만들어 먹고있다죠 ㅎㅎ

페타 치즈 Feta cheese 와

올리브와 그릭 올리브 비니거 드레싱…

조합 최고~~

 

clip_image007

주문한 메인 그릴드 피쉬 나왔네요~

저는 사이드로 과일 요청했어요.

 

clip_image008
clip_image009

 

고기 아래에는 더티 라이스~깔려있고요 ㅎㅎ

이 생선 정말…맛있어요…!!

부드러워서 살살 녹는달까 ㅎㅎ

흰살 생선 구워서 나오는데

정말 살살녹아요.

타르타르 소스?도 맛있고…
clip_image010

남편이 주문한 피쉬 타코~

이것두 맛있다며~

타코에 생선을 넣어서 먹는건 처음 봤어요 ㅎㅎ

물가에 사는 사람들은

이렇게 먹기도 한다네요 ㅎ

헬씨 푸드로 잘 알려져있다는 피쉬 타코~

 

clip_image011

남편은 사이드로 야채를 주문했더니,

버섯이 나왔는데…이것도 핵꿀맛…

 

사진에 없지만 브로콜리/당근도 나왔어요.

브로콜리와 당근도 어쩜 이리 알맞게 잘 익혔냐며

폭풍 칭찬을 ㅋㅋㅋㅋㅋㅋ

clip_image012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게 맘에 들었던 레스토랑~

가격, 서비스

가장 중요한 음식 맛!!

다 넘넘 좋았어요 ㅋ

간판이 눈에 띄는 레스토랑이 아니라…

맛집 검색하지 않으면

그냥 들어가기는 힘든데요~

맛집 검색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간판도 작고 입구는 왜소해서

입구 문 열때까지만 해도 의아..했는데,

숨은 맛집이라고 저는 추천합니다요 +_+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