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국 여행/휴스턴 여행, 갤버스턴 Galveston 4편 – 반려견과 함께 해변 산책

미국 여행 / 텍사스 여행 / 휴스턴 근교 여행 / 갤버스턴 Galveston / 반려견 동반 해변 여행 / 여행 블로그 / 여행기

갤버스턴에서의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전날은 구름이 많이 껴서 흐린 날씨 였는데,

다음날은 아주 해가 쨍쨍 화창하네요~

 

갤버스턴 섬 해변의 단점은

대부분 비치 입장료를 받는다는 것이에요.

게다가 가격이 저렴하지도 않다는 것.

입장료가 무료인 오픈된 비치는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차 갓길에 주차장이 있고,

1시간에 1달러 였어요.

스마트폰에 앱을 받아서

앱을 통해 결제를 하면 나중에

직원이 체크를 한다고 합니다.

아침 10시부터~저녁 6시까지 였나…

아무튼 이외의 시간에는 주차 무료에요.

clip_image001
clip_image002
clip_image003

사람이 없어서 좋네요!?ㅎㅎ

열심히 계단내려가는 단비짤.

 

clip_image004
바다 색이 이쁘진 않지만…

그래도 탁 트인 바다는 언제나 기분이 좋죠~

모래가 하얗고 아주 곱네요~
clip_image005
clip_image006
clip_image007
clip_image008
clip_image009

ㅋㅋㅋ 이뽀~ 단비~ㅋㅋ

아래사진 왼쪽에 새 보이시나요?

원래 떼거리로 있었는데,

단비가 다 날려버림…ㅋㅋ

어릴땐 무서워서

새가 퍼드득 날아가면

깜짝 놀라서 후다닥 하더니,

이제 좀 컸다고 겁이 없네요 ㅋㅋ

새 다 쫓아버림 ㅋㅋㅋ

 

clip_image010
시간이 좀 지나자 사람들이 하나둘씩 나타나기 시작.

 

부산에서 자라고 난 저는

갤버스턴 바다를 보니

수영하고픈 바닷물은 아니었는데…

(여기 바닷물이 누런 진흙탕이라..ㅋㅋ)

 

그래도 일광욕 선탠 즐기는 사람들과

바다 물놀이 즐기는 사람들이 꽤 많더군요 ㅎㅎ
clip_image011

연날리기 하는 단란한 가족도 보이고 ㅎ
clip_image012
clip_image013
clip_image014
이런 B컷 사진이 사랑스러운 너~~ㅋㅋ
clip_image015
귀여운 모래성을 짓고 흙놀이 하는 아이들도 보이고
clip_image016
clip_image017
clip_image018
clip_image019

낚시 하는 사람들도 많고요~

clip_image020
clip_image021
clip_image022
clip_image023
clip_image024

clip_image025
머리 풀고 있다가…

도저히 바람이 감당이 안되어…

대충 묶어버림..ㅋㅋ
clip_image026
신난 모습의 단비~~
clip_image027
clip_image028
스피츠는 웃는 상이 참 이뻐요 ㅎㅎ

 

바닥에 끄적끄적 한글 써보기.

 

clip_image029

우리 가족 이름과

사랑해♥♥
내 이름만 교묘하게 가림…ㅋㅋ
clip_image030
점점 해가 떠오르면서 더워지기 시작해요..

이제 실내 관광을 해야할 시간~ㅋㅋ

단비 넌 산책 했으니 이제 호텔로 돌아가쟈^^ㅋㅋ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