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국 여행/휴스턴 여행, 갤버스턴 Galveston 3편 – 미국 도미노 피자, 미니 골프 펏펏

2015 미국 여행/텍사스 여행/휴스턴 여행, 갤버스턴 Galveston 3편 – 미국 도미노 피자, 미니 골프 펏펏 / 여행 블로그 / 여행기

 

점심을 먹고 호텔로 다시 돌아와,

한숨 푹 자고 ㅋㅋㅋ

오후 해질 무렵 쯤에

La Quinta 라 퀸타 호텔 주변에 산책을 나갔어요.

이번엔 단비와 함께~

clip_image001

 

호텔 옆에 연 파는 곳도 있고 기프트 상점 몇몇이 있어요.

맞은 편, 바다 쪽으로는 레스토랑과 바다 낚시터가 있구요.

clip_image002

조금만 더 걸어가면 미니 골프장이 있어요.

매직 카펫 골프 magic carpet Golf ..ㅋㅋ

 

clip_image003

clip_image004
clip_image005

공원처럼 생겨서…뭔가..했더니…

남녀노소 상관없이,

골프를 칠 수 있든 없든,

재미있게 골프를 칠 수 있는 골프장이에요.

영어로는 펏펏 Putt Putt 이라고 하더군요.

미니 골프 펏펏 Mini Golf Putt Putt

아이들과도 함께할 수 있어요.

산책 후에 (단비는 호텔에 두고) 골프 치기로 하구요.

 

clip_image006
clip_image007
clip_image008

배팅 케이지??

야구 연습장이 있더군요 ㅋㅋ

 

clip_image009
clip_image010
clip_image011
clip_image012

산책을 끝내며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오마이갓…

단비 좀 보세요….

 

clip_image013

풀숲에 들어가서 막 헤집고 나오더니

이런 몰골로 나타남………..

뜨아아…단비 너 뭔 짓을 한거니…

clip_image015

저 작은 풀?들이 털에 붙어서 안떨어지더라구요 ㅋㅋㅋ

손으로 하나하나 일일이 떼어내야 했어요.

또 발바닥에는 뾰족한 풀을 달고 와서는

그것도 다 떼어줘야 했어요 ㅋㅋ

이 풀들은 어디 달라붙는 걸 좋아해요 읔

한참을 단비앞에 쭈구리고 앉아서 저거 떼내느라고 ㅋㅋㅋ

호텔 돌아갈 시간이다. 이눔…!!

 

clip_image016

다시 펏펏 골프 치러 나왔어요.

clip_image017
저 새 주둥이가 움직여요 ㅋㅋ

들어갔따~나왔따~하면서

타이밍 맞춰서 홀에 넣어야 해요 ㅋ

이렇게 재미위주로 미니 골프장을 조성해놔서

재미도 있고 창의적이기도 하고요.

clip_image018

분홍색 공이 제꺼..ㅋㅋ

엉성한 폼에 심각한 얼굴 ㅋㅋㅋ

참고로 저는 골프 쳐본적 한번도 없는데,

재밌게 남편이랑 잘 치고 왔어요 ~!!

아무렇게나 막 휘둘러도 대충 다 들어가요..ㅋㅋ

대신 타이밍과 방향은 맞아야 되겠죠…?ㅋㅋ

점점 해가 저물어 가네요~ 노을이 이뻤어요 🙂

clip_image019

골프 다 치고나니까 완전히 어두워졌네요.

근데 모기 엄청 물렸어요.

흐아…… 내 다리가 모기의 마르지않는 샘물이었….

clip_image020

호텔로 돌아와, 저녁은 뭐 먹을까,

궁리하다 간단하게 배달 피자 먹기로 결정!

도미노 피자 너로 정했따~~

도미노 모바일 앱으로 주문했더니

금방 후딱 진행되는 주문/배달. 굿굿.

 

clip_image021

피자를 벌집모양 처럼 작게 잘라주네요.

이게 더 맘에 들어요.

한조각씩 작게 들고 먹을 수 있어서 ㅎ

아주 얇은 도우 씬 크러스트로 주문했더니,

정말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clip_image022

피자 이름이 아메리칸 페이보릿?이었나?

페퍼로니, 소시지, 머쉬룸 토핑~

울 남편은 피자에 페퍼로니 없으면 안먹어요…ㅋㅋ

정말 아메리칸 페이보릿 피자가 맞는 듯…ㅋㅋ

 

clip_image023
clip_image024

맛있게 잘 먹고…

피자 주문하면서 후식까지 주문했는데요.

초콜렛 볼케이노……

일단 비주얼 대박…!!

 

clip_image025

따끈따끈하니 완전 부드러운 초코…

속에는 쇼콜라? 촉촉하니

완전 초코 덕후 취향 저격 ㅜㅜ!!

clip_image027

clip_image028
clip_image029

넘 맛있었어요.

초코 덕후 2인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흡입했습니당.

피자 보다 더 맛있다는게 함정…?ㅋㅋㅋ

 

clip_image031

이렇게 갤버스턴에서의 첫날이 지나갔네요 🙂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