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국 여행/휴스턴 여행, 갤버스턴 Galveston 2편 – 미국 아이스크림 1위 벤앤제리!

2015 미국 여행/휴스턴 여행/텍사스 여행 갤버스턴 Galveston 2편 – 미국 아이스크림 1위 / 여행 블로그 / 여행 블로거 / 여행기

점심 먹을 곳을 물색하던 중~

사람이 북적북적하고, 괜찮아보였던

TEH SPOT 이란 식당에 가보기로 했어요!

clip_image001

 

clip_image002
clip_image003
clip_image004
clip_image005

서빙하는 형식의 레스토랑이 아닌~

본인이 계산대에서 직접 주문하고,

음식을 픽업해가야하는 캐주얼한 레스토랑이었어요.

 

clip_image006

레스토랑이 꽤 크고 2층도 있는데,

사람이 꽉~차이었어요 ㅋ

현지인에게 인기가 많나보다~…

이유를 나중에 생각해보니,

이 레스토랑의 메인이 햄버거(수제버거)였어요.

햄버거(수제버거)의 가격이 저렴한데다 버거는 엄청 크고…

또 직접 햄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샐러드바가 있어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햄버거 먹으러온게 아니라

해산물 씨푸드 먹고싶어서 왔는데…

다행히 다른 메뉴도 있었어요 ㅋ

 

clip_image007
clip_image008
clip_image009

피쉬 앤 칩스와 스터프드 할라피뇨.

Stuff Jalapeno 는 할라피뇨 고추 속에

씨푸드 믹스를 넣어 튀긴 에피타이저에요.

남편이 주문한 피쉬 앤 칩스.

이거 가격이 14달러 인데.

피쉬 양이 너무 적다고… ㅠㅠㅠㅠ

맛은 그럭저럭~

그치만 가격에 비해 퀄리티는 별로…

게다가 평일 런치 였구요.

 

clip_image010
clip_image011

제가 주문한 스터프 할라피뇨~

에피타이저라 양이 적죠?

그래도 튀긴 음식이라, 다 먹고나면 배가 부르다는 사실…

맛은 그럭저럭…별로..

가격대비 비싸서 다시 주문하고 싶진 않아요.ㅋㅋ

 

clip_image012
clip_image013
clip_image014
clip_image015

할라피뇨 고추 속에 이렇게 해산물 믹스가 가득..~~

 

clip_image016
clip_image017

양이 적었지만 다 먹고 배가 불렀어요~

튀긴음식이라..ㅎㅎ

그치만 둘 다 너무 튀긴 음식을 먹어서,

나중에 속이 안좋더군요 ㅜㅋㅋ

 

clip_image018

clip_image019

이곳은 햄버거 먹으러 오는 곳으로 지정함…ㅋㅋ

다른사람들 대부분 햄버거 먹고있더라구요 ㅋ

디저트는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어요!

이미 드라이브하면서 점찍어 뒀거든요 ㅋㅋㅋ

미국 아이스크림계의 1위 ~~~

벤 앤 제리’s

BEN & JERRY’S

한국에는 베스킨라빈스가 들어왔지만,

아직 벤앤제리는 안들어왔죠…

저도 이전에 벤앤제리 아이스크림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듣기로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그냥 눌러버리는 아이스크림이라고…ㅋㅋ

미국에서 베스킨라빈스는 인기가 많이 없답니당.

워낙 다른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많다네요~

CRY UNTIL DAD STOPS

간판 보이시나요? 아빠가 멈출때까지 울어라~!!

벤엔제리에 아빠가 데려다줄때까지 울어라고…ㅋㅋㅋ

재밌어요 ㅋㅋ

 

clip_image020
스몰 사이즈는 2가지 맛 선택 가능해요.

정말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특히 아이스크림 질감이…쫀득? 도우 반죽같은?

다음에 다른 맛 전부 다 먹어보겠어요..ㅎㅎㅎ

투나잇 도우와…뉴욕 어쩌고..하는 맛이었는데…

초코 들어간 건 다 맛있죠..ㅎㅎㅎㅎㅎㅎㅎㅎ

남편은 딸기 치즈 케익 이었는데, 이건 맛없대요 ㅋㅋ
clip_image021
clip_image022
clip_image023
clip_image024
clip_image025
clip_image026
clip_image027
clip_image028
clip_image029

소가 서핑하고 있네요 ㅋㅋ

실제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소를 직접 키운다고 하죠~?

매장 이름이 벤&제리’스 인 이유는

벤과 제리라는 친구 사이인 두 남자가 설립해서에요~~ㅋㅋ

미국인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1위 답게 맛있었던…!!

다음에 다른 맛 또 먹어볼래요 흐흐!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