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11)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셔맨즈 그로토 Fishermen’s Grotto in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에서의 마지막 저녁으로 간 레스토랑,

Fishermen’s Grotto

피셔맨즈 그로토

역시나 피어 39 에 있구요^^

아주 간판이 커서 찾기도 무지 쉬워요 ㅎㅎ

이 곳은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었어요~

clip_image001
clip_image002
clip_image003
clip_image004
clip_image005
clip_image006

바깥의 뷰가 좋죠?

바로 물가에 있어서 이렇게 보트도 보이고 좋아요. 🙂

clip_image007
clip_image008

클램 차우더 스프를 식전에 먹었어요~

Clam Chowder !

같이 주는 크래커를 넣어서 스프랑 냠냠~

역시 클램 차우더 안에 내용물이 알차더라구요 ㅋ

남편이 너무너무 맛있다며 흡입을…

저는 클램 차우더가 처음 이었는데, 그냥 그랬어요 ㅋㅋ

아직까지 맛을 잘 모르겠음

clip_image009
clip_image010

clip_image011

clip_image012
clip_image013

스프릉 먹다보니 벌써 해가 지고 어둑어둑 해지네요~ㅎㅎ

드디어 나온 메인 요리~~!!

여기 새우가 그렇게나 맛있었다는 ㅎㅎㅎ

진짜 통통하고 신선했어요!

크기도 크고~~

새우 먹으러 샌프란시스코 또 가고싶어요 흙흙

또 다른 메뉴로 튀김 굴을 시켰는데…….

너무너무 맛이 없었어요 ㅋ 이건 뭔가….. 한두개 먹다가 포기.

굴 귀신 남편도 포기 ㅋ

튀김은 눅눅하고, 굴은 뭔가 오래된 것 같은,,,싱싱하지 않은느낌 ㅠㅠ

파스타와 야채만 먹었네요 ㅠㅠ

clip_image014
clip_image015
clip_image016
clip_image017
clip_image018
clip_image019

 

마지막은 입가심으로 땡큐 민트 사탕 ! ㅋ
clip_image020

화장실이 이쁘네요 ~ㅋㅋ

clip_image021

하아… 이 레스토랑에서 먹고나서 결론은…

둘다 속이 급 안좋아 졌어요.

클램 차우더 때문인지…

튀김굴 때문인지…

저는 클램차우더 때문인 것 같고,

남편은 굴때문인 것 같다고 하네요.

이 저녁을 먹고 계속 속이 안좋아서…골골골…

다음날 일어나서도 배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리고 비행기에서 x고생…ㅠㅠ

흐어 ㅠ

다음 비행기 편에서 포스팅할게요 ㅋㅋ

이 레스토랑은.. 진짜 다신 안갈듯…..새우는 정말 맛있었는데 말이죠.

굴 재료를 잘못 쓴건지, 클램차우더 재료를 잘못 쓴건지,

아무튼 이거 잘못먹고 엄청 배앓이 했네요.

해산물은 맛이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조심해서 먹어야할 것 같아요.

큰 교훈 얻었네요 ㅋㅋ

덕분에 제 몸은 한층 내성이 생겼길 바라고 있어요!ㅎㅎㅎ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