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10) 브런치 맛집 아이홉 IHOP in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피셔맨스 와프 쉐라튼 호텔에 머물면서

바로 옆에 아이홉 IHOP 을 발견하고는

다음날 브런치는 저기로 가자! 라고 급결정…

사실 프랭크 혼자 단독 결정 ㅋㅋㅋ

아뉘, 우리 몇일전에 휴스턴에서 부모님이랑 아이홉 갔잖아~ ㅠㅠ

이 남자 팬케익 못먹어서 죽은 귀신이 붙었나..ㅋㅋㅋ

저는 사실 샌프란시스코 해산물 또 먹고 싶었어요 ㅋㅋ

그치만 남편 먹는거 고집은 못꺾어요…

결국 샌프란시스코의 마지막날 브런치 시간에 아이홉으로~

역시나 여기도 웨이팅이 있네요~

아이홉은 늘 기다려야 한다는~ 인기만점 !

clip_image001
clip_image002
clip_image003

5분정도 기다리니 저희 차례가 바로 왔어요.

사실 저번 휴스턴에서의 아이홉 방문때 눈여겨봤던

프렌치 토스트를 먹으려고 했었지만~

아침에, 그것도 몇 일 연속으로 넘 무거운 음식들을 먹었더니

팬케익, 토스트 이런류가 안땡기더라구요.

가볍게 저칼로리 야채 오믈렛과 과일 세트가 있길래, 이걸로 주문했어요.

남편은 역시 또 똑같은 팬케익2, 베이컨2, 계란2 세트를 먹네요.

늘 거의 같은 음식만 주문하는데 질리지가 않나봐요 ㅋㅋ

그렇게 여기 팬케익이 맛나? 읭?ㅋㅋㅋ

아래 메뉴 프렌치 토스트 먹으려다가…포기 ㅋ

clip_image004

 

제 뒤에 2~3살 정도 되는 아기 2명이 있었는데요.

제 어깨 뒤를 누가 톡톡톡 치는거에요 ㅋ 아주 살살~ 살며시~ 톡톡톡!

그래서 이게 뭐지? 하고 뒤돌아 봤는데

아기가 “Hi ~” 하고 저에게 인사를 ㅋㅋㅋ

그래서 나도 “하이~”

흑인 꼬마 아이였는데 넘 귀여웠어요 ㅎㅎ

이름이 뭐야? 물어봤는데

손가락으로 3을 들이밀며 3살이라고 ㅋㅋㅋ

그래 너 세살이구나?ㅋㅋㅋ

그뒤로 이 천방지축 남정네 둘은 레스토랑에서 신나게 노네요…

엄마가 혼내도 안돼고..그냥 마냥 신나는 듯 ㅋㅋ
clip_image005
clip_image006
clip_image007

오렌지 쥬스가…진짜 오렌지 쥬스에요. 맛있어요.ㅎㅎㅎ

오믈렛에는 계란 흰자, 시금치, 버섯, 토마토, 치즈~

그리고 계절 과일이 종류별로 푸짐하게~^^

메뉴판에는 300 kcal 정도라고 명시를 하더라구요.

clip_image008
clip_image009
clip_image010
clip_image011
clip_image012
clip_image013

야무지게 팬케익 드시는 남편님~~ㅋㅋ

이렇게 먹고도 배가 불렀어요 ㅎㅎ

역시..어딜 가나 가볍게 야채와 과일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는걸 몸소 깨달았어요.

단지, 선택은 본인의 몫이라는~~!

나중에 남편이 저한테 넌지시 그러더라구요.

제가 테스트를 통과했다나..뭐라나..ㅋㅋ

뭐야, 나 테스트 했어? 언제? 무슨 테스트 인데?ㅋㅋ

집요하게 물어봤는데 결국 대답은 안하네요.

근데 왠지 이거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ㅋ

나중에 미국에 와서도 지금처럼 건강하게 음식 먹고

디룩디룩 살찌지 않을 것 같다는…뭐 그런 테스트?ㅋㅋ

하긴…미국의 맛좋고 살찌는 음식들의 유혹을 뿌리치기 힘든게 사실이니까요 ㅎㅎ

아마도 아이홉 가서 저처럼 이런 저칼로리 추천 메뉴 먹는 사람은 손에 꼽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

그치만 프렌치 토스트가 맛있어 보이는 건 사실이에요 흙(반전)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