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8) 해산물 맛집 Joe’s Crab Shack Fishermans Wharf in San Francisco

드디어 샌프란시스코 먹방 포스팅 시작이에욧 ㅋㅋ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하자마자, 첫 날 점심에 갔던 레스토랑이에요!
샌프란시스코의 해산물을 처음 접한다는 생각에 신났어요~_~

자리를 잡고 앉아서 뭘 먹을까 메뉴판 공부중~~!!
여긴 Bucket 메뉴 하나로 둘이먹기엔 살짝 부족하고,
각자 Bucket 을 시키기엔 엄청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희는 메뉴 킹크랩 Bucket 하나와 생굴을 에피타이저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조리 방법과 양념 고르는것도 여러가지 인데요~

저희는 spicy boil 로 선택!

DSC00424DSC00427

여성스러운 포스가 묻어나시는 테이블 담당 서버님이 문득 생각나요.ㅎㅎ
샌프란시스코에는 동성애자 비율이 많다네요.
개방적인 오픈 마인드!

DSC00427DSC00429DSC00430DSC00431DSC00432DSC00433DSC00434

Frank는 보통 바다에서 나는 생선이나 해조류 등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스시 제외 ㅋㅋ)
굴을 좋아하는지 전혀 몰랐었어요.
그것도 생.굴.!!
굴은 영어로 오이스터 oyster 라고 하는데요.
오이스터를 정말 말 그대로 흡입을 하더군요…ㅋㅋ 진짜 깜놀했어요 ㅋ
12 개를 주문했는데, 굴 하나가 엄청 커요 ! 역시 해산물도 미국 스탈…
저는 3개 먹고… 더는 못먹겠더라구요 ㅋㅋ
굴 특유의 비린맛을 감당 못해요 ㅋㅋ
남편님 룰루랄라 나머지 9개를 빛의 속도로 흡입하심니다ㅋㅋ

DSC00435DSC00440DSC00442

 

빨간색의 칵테일 소스와 홀스 래디쉬와 매콤함을 원하면 타바스코 핫소스를 첨가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칵테일 소스가 새콤새콤 해요 ㅎㅎ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

선택한 크랩 대게와 옥수수, 감자, 새우,,,그리고 찍어먹을 수 있는 버터도 줘요.

clip_image014
clip_image015
clip_image016

먹기전에 준비가 필요해요!!
먼저 앞에 턱받침?앞치마? ㅋㅋㅋ 아기처럼 둘러줍니다 ㅋㅋ

LET’S GET CRACKING !!!

다 부셔버리자~~ㅋㅋ

앞치마 문구 재밌어요 ㅋㅋ

 

clip_image017
그리고 도구 사용법도 익혀야 해요.
왜케 배울게 많은건지 참ㅋㅋ

 

clip_image018

쇠 집게로 단단한 게를 부수고~

노란색으로 컷팅식을 해주면

안에 대게 속살이 나타납니당~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게를 해부해 볼까요!!

clip_image020

clip_image021
clip_image022

열심히 먹는 저의 모습을……열심히 카메라 눌러주시는 남편 ㅋㅋㅋ
clip_image023
clip_image024
clip_image025

아래 사진은… 제가 이거 먹으면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에요…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한번에 게살을 톡하니 뽑아주면 기분 최고 ㅋㅋㅋ

너무 과하게 웃어서 스마일 처리를…

clip_image026

마지막 샷은 이렇게 마무리….

다먹고 나니…하아…..왠지 저 누구랑 싸우고 승리한 기분이라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게랑 한바탕 전쟁치룬 기분이에요 ㅋㅋ

근데 게살이 완전 통통하고 맛있어서 전쟁 치룰만 하네요잉~ ㅋㅋ

Joe’s Crab Shack 여기 또 가고 싶어요 ㅠㅠ

완전 강추해요 ㅋㅋㅋ 게살이 어찌 저리 통통하고 맛있는지!!

해부하는게 힘들어서 그렇지, 해부하고 나면 어찌나 뿌듯한지 몰라요 ㅋㅋ

안에 옥수수, 감자, 새우도 짱짱 맛있어욤 흐흐

clip_image027

Joe’s Crab Shack Fishermans Wharf

피어 39 피셔맨즈 와프에서 조금만 걷다보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ㅎ

위치도 짱 좋아요 ~ ㅋㅋ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