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6) 크루즈 관광, 골든 게이트 Golden Gate, 금문교 in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에서 열심히 뚜벅이 관광을 했으니~

이제 탈 것 좀 타봐야 겠어요 ㅋㅋ

샌프란시스코에서 한번쯤 크루즈로 관광할 만 하죠~!!

아님 필수코스 인가요?ㅎㅎ

여러 루트의 크루즈 관광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Bridge to Bridge Cruise 를 선택했어요.

브릿지 투 브릿지 ㅋ

샌프란시스코의 유명한 다리 2개를 둘러보는 코스에요.

clip_image001
clip_image002

Pier 39 에서 출발하여 Golden Gate Bridge 아래를 지나서 둘러보고

Bay Bridge 로 배를 돌려서 구경하고 피어 39로 돌아오는 일정입니다.

총 90분 이에요. 꽤 길죠~ㅎ

12시 타임, 4시 타임 선택이 가능해요.

이것도 요일마다 다르던데~ 12시 타임은 매일 운항하고, 4시타임은 매일 하지 않더라구요.

본인 일정에 잘 체크 해보셔야 해요.

보통 12시 타임에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날씨도 더 낫고 아침이라~

저희는 점심먹고 가려고 4시 타임 크루즈 관광 했어요.

clip_image003

전날 미리 스마트폰으로 예약을 하고~

30-40분 전에 티켓부스에 도착해서 티켓팅을 합니다.

clip_image004

clip_image005

clip_image006

clip_image007

모두투어 버스가 보이네요 ㅋㅋ 반가워서 한 컷.

clip_image008

근처 기념품 가게에서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저희가 탈 배를 기다립니다~

clip_image009

드디어 탑승!

탑승해서 헤드셋과 오디오 가이드기를 받았어요.

한국어는 채널 65 인데, 제건 저절로 맞추어져 있더라구요 ㅋㅋ

그전에 한국인이 쓰신 듯.ㅎ

clip_image010
clip_image011
clip_image012
clip_image013

2층에 자리를 잡고~ 출발합니당~

clip_image014
clip_image015

새들이 이렇게 글라이딩 하면서 배에 따라와요~ㅋㅋ

먹이를 달라고 따라오는건지~

날개짓을 전혀 하지 않고 크루즈 옆에서 글라이딩 하는거 보니 엄청 신기했어요~!

clip_image016

드디어 가까워 오는 골든게이트 브릿지! 금문교~~~

clip_image017
clip_image018
clip_image019
clip_image020

제가 크루즈 관광했던 날에 날씨가 오묘했어요~

금문교의 반쪽은 먹구름이 잔뜩껴서 어두웠구요~

금문교의 반쪽은 정말정말 화창한 햇빛 가득한 날씨였어요.

그래서 골든게이트브릿지의 두가지 날씨를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어서 넘 좋았더랬죠~~ㅎㅎ

금문교 너머의 소살리토 마을과~ 나파밸리…정말 정말 아름다운 곳이라고 하던데

다음에 꼭 골든게이트 브릿지를 건너서 가보고싶어요!!

열심히 골든게이트 브릿지를 배경으로 사진찍고~

요리찍고 저리찍고~ 셀카찍고~ㅋㅋㅋ

clip_image021
clip_image022
clip_image023
clip_image024

이제 배를 돌려서 베이 브릿지 쪽으로 향합니다~

가는길에 알카트라즈 섬이 나와요~

또 사진 팍팍~~

clip_image025
clip_image026
clip_image027

이제 슬슬 지치기 시작..ㅋㅋ 좀 쉬다보면 베이브릿지가 서서히 나타나요~

clip_image028
clip_image029
clip_image030
clip_image031
clip_image032

바람이 미친듯이 불었지만~~

넘넘 좋았어요 ㅎㅎ

4시 배를 타고 90분간 도니까 끝에는 해질녁쯤이 되어서

배에서 해지는 모습도 바라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전 타임과는 또 다른 배경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행복했던 크루즈 관광… 좋은 기억으로 남네요 🙂

clip_image033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