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5) 샌프란시스코 피어 1 ( Pier 1) 페리 빌딩 Perry Building in San Francisco

이제 너무 지쳐서…택시를 타고 Pier 1 로 이동하려고 해요.

근데 왜 이렇게 택시가 안잡히는 걸까요 ㅠㅠ

다시 돌아가는 길에 택시를 잡으려고 걸어갔는데…

palace of fine art park 에서 fort mason center 까지 거의 다 걸어가서야 택시를 잡을 수 있었어요 ㅋㅋ

아이고 내 다리…ㅠㅠ

사실, 블루 보틀 커피를 먹기 위해 가장 가까운 지점이었던 피어 1으로 향했어요.

Ferry Building Marketplace

안으로 들어가니~~ 말 그대로 마켓이 형성 되있더군요~

블루보틀이 어디있니~~하고 갔는데,

파란 병의 간판은 보였으나, 뭔가, 이,상,하,다,,,?

카페 내부는 공사중이었어요 ㅠㅠ 대실망…ㅋㅋㅋ

흑흑 ㅋㅋㅋ 이 블루보틀 커피 먹으려고 여기까지 왔는데~~

진짜 딱!! 커피만 먹고 가는구나~ 싶었어요 ㅋㅋㅋ

다리도 아픈데 좀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고 싶었건만 ㅋㅋㅋ

커피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올릴게요.

clip_image001
clip_image002
clip_image003
clip_image004

그렇게 커피를 홀짝 먹고~ 더 어두워지기 전에, 피어 1 바깥 구경!!

여기가 그 유명한~ Port of San Francisco 사인이군~~!!

clip_image005
clip_image006
clip_image007
clip_image008
clip_image009
clip_image010
clip_image011

간디 동상도 있네요~

근데 간디 할아버지가 여기 왜 있는거지~?

그치만 이때 밖이 추워서 별로 궁금하지 않았어요 ㅋㅋ

(혹시 아시는 이웃님들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ㅎㅎ)

언능 안으로 들어가서 몸을 녹여야 겠어!

그리고 마켓 구경을 합니당~~

clip_image012
clip_image013
clip_image014
clip_image015

제 이름의 초콜렛 발견~~!!

JADE Chocolate ~ㅋㅋ

이것도 인연인데 하나 사볼까~

가격이 좀 깡패지만, 그래도 기념이니까 하나 샀어요 🙂

대체적으로 여기 마트 가격은 좀 비쌌어요…

근데 퀄리티가 좀 높은 제품 위주로 전시를 해놨더라구요.

그래두 비싼것 같음~ 샌프란시스코는 역쉬 물가가 비싸요, 그쵸?

clip_image016

뭔가 소리가 요란해서 올려다 봤더니… 이런 배 출발 시간표 전광판이 ㅎㅎ

착착착 소리가 나면서 알파벳과 숫자 하나하나가 돌아가요 ㅋㅋ 저한텐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clip_image017

그리고 건물 밖으로 나와서 피어1 에서 피어 39까지 걸어가기로 합니다.

30분 정도 걸리구요~

이리저리 야경 구경하고 바다 구경하고 걸어가니 좋더라구요^^

이때 제가 찍었던 사진이 정말 맘에 들어요 🙂

clip_image018
clip_image019
clip_image020
clip_image021
clip_image022
clip_image023

길에 흔히 있는 야자수를 보면서 캘리포니아구나~ 하고 생각합니당.ㅎㅎ

해질녁쯤 조깅하는 사람이 많았어요 ㅎ

clip_image024
clip_image025
clip_image026
clip_image027
clip_image028

이렇게 피어1 에서 피어39까지 걸어가기 미션을 완료 했어요 ㅎㅎ

이후에는 피어 39 에서 저녁을 먹고 호텔로 들어갔어요^^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