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2) 피어 39 Pier 샌프란시스코 쉐라톤 호텔 SPG

저희는 여행지에서 호텔을 선정할 때 주로 SPG 계열의 호텔을 찾아 이용해요~

이번에는 샌프란시스코 피어 39 근처에 있는 쉐라튼 호텔로 숙소를 정했어요.
풀 네임은 Sheraton Fisherman’s Wharf Hotel 입니다.

clip_image001
흠… 저는 미국이나 유럽의 쉐라튼 호텔을 여러 군데 가봤는데요.
외국의 쉐라튼 호텔은 대부분 우리나라의 쉐라튼 처럼 럭셔리한 고급 호텔이 아니에요.
대부분은 좀 더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에 룸은 깔끔한 일반 호텔입니다.
한국은 ‘쉐라튼 호텔’ 하면 뭔가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것처럼 보이는데 외국은 그렇지 않다는거~!
물론 나라, 지역, 지점마다 다르겠죠^^
clip_image002

호텔 로비의 간단한 카페테리아와 로비 휴식공간이에요.

clip_image003
clip_image004
clip_image005
clip_image006
clip_image007
clip_image008

호텔 룸으로 들어가는 길~

clip_image009
clip_image010

1. 호텔 위치

호텔 위치는 딱 좋았어요~!
3일간 샌프란시스코 쉐라톤 피셔맨 와프 호텔에서 숙박하면서
호텔 위치가 피어 39 바로 앞이라(도보 3분) 근처를 왔다 갔다 걸어다닐 수 있어서 좋았어요.
피어 39 근처에 레스토랑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무엇보다 바다를 볼 수 있잖아요^^?
또 근처에 마트도 있구요…!
피어 39를 중심으로 여행계획을 잡으셨다면 이 호텔 괜찮은 것 같아요.
전 여기 머물면서 이리저리 많이 걸어 다녔어요.

주소 : 2500 Mason St, San Francisco, CA 94133 미국

clip_image011

2. 서비스

호텔 프론트, 호텔 직원들 서비스는 당연히 친절하구 좋았어요.
그런데 제가 만난 청소 아주머니는 그닥 친절하지 않으셨어요…ㅎ
어떤 아주머니는 친절하고, 어떤 분들은 늘 전투적이기도 하지요.

프론트에서 100달러 짜리 지폐를 작은 지폐로 나누어 달라고 요청하면 친절히 잔돈으로 바꿔줍니당.

큰 액수의 지폐를 나눠야할 때 호텔 프론트 이용해보세요.
전 이번에 남편이 저한테 이걸 부탁하고 화장실 급하다고 룸으로 쪼르르 달려가버려서 확실히 경험했네요.ㅋㅋ
갑자기 이런거 시켜서 좀 당황했지만…ㅋㅋ 호텔 직원들은 친절하니까요 ㅎ
그리고 문 앞에서 아침마다 밝게 웃으며 Good morning 이라고 인사해주시고
궁금한 사항을 안내해주는 친절한 직원들이 있어요~!
지도와 함께 근처에 대해 간단한 설명 부탁하면 다 알려줍니다. 🙂

호텔밖에 이런 불을 피워 놓고 쇼파에서 쉴 수 있게끔 해놓아서 좋았어요~
왠지 낭만적이지 않나요?ㅎㅎㅎ
clip_image012
clip_image013
clip_image014
clip_image015


3. Room 시설

시설은 깔끔하구요~ 불편한 점 없고
싱글 침대 2개있는 방을 줬네요…
뭐야… 따로 자라는 건가?ㅋㅋㅋ 사진 나갑니다~ㅎ

clip_image016
clip_image017
clip_image018
clip_image019
clip_image020
clip_image021

편리한 호텔 덕분에 불편함 없이 아주 잘 쉬고 여행도 즐겁게 했어요~! 🙂

Pier 39 근처에 숙박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호텔 추천드려요~ㅎㅎ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