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호주 여행(24) 대한항공 타고 떠나는 호주 시드니, 시드니-인천 대한항공 탑승후기, 대한항공 기내식 후기

이번은 마지막 ~~

시드니에서 인천으로 돌아가는 대한항공 탑승 후기입니다-

역시나 시드니-인천까지 직항인 대한항공!

시드니-인천 대한항공 비행기 기종은 A330-300

자리는 2-4-2 배치.

시드니 -> 인천 비행편 : KE122

역시나 대한항공 개인 모니터는 깨끗하고

새것이라 작동도 잘되고 고장 없었구요.

각 좌석에는 기본 제공되는 생수 1병,

개인 용품(실내화, 1회용 칫솔, 치약),

담요가 배치되어 있지요-

혹시 본인의 좌석에 뭔가 빠져있다면

승무원에게 곧바로 요청하면 됩니다.

시드니 안녕…Bye Sydney…

clip_image001

시드니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는 아침 일찍 출발해요.

아침 이른 새벽부터 공항에서 대기해야하는…

clip_image002

첫번째 기내식,

남편은 비빔밥.

햇반과 미역국을 주네요~

와인도 제공합니다 ㅎㅎ

맛은 역시나 예상하는 그런 심심한 비빔밥맛.

그래도 다른 기내식보다는 훨 나은 것 같아요.

clip_image003

저는 비프&누들로~

별로…맛없었어요 ㅋㅋㅋ

비빔밥이 낫겠다는…..

clip_image004
clip_image005

영화보고…영화보고…

열심히 잠을 자고 일어나니

또 기내식 타임..

중간에 간식 타임이 조용~하게 한번 있어요 ㅋ

근데 자는 사람은 안깨웁니다…ㅋ

간식은 그때그때 다른 것 같은데요.

새우깡/초코파이 같은 과자나

삼각김밥, 피자 같은 류로 줘요-

혹시 피자보이면 피자 드세요^^

대한항공 피자 맛있기로 소문났지요~ㅋㅋ

이번 기내식은 치킨&라이스~

과일과 새우 샐러드를 사이드로 제공해서 좋았어요.

대한항공 기내식은 왠만하면 잘 먹었었는데,

이 기내식은 정말 못먹었요.

제가 좀 예민하긴 하지만 닭냄새가 났던…흙.

clip_image006
clip_image007
clip_image008
clip_image009

이제 인천이네요^^

여행에서 집으로 돌아올 때의 복잡한 느낌..

아쉽기도 하지만 집에 돌아와서 편하고 좋기도한..그런 마음.ㅎㅎ

이렇게 이번 호주여행/시드니여행/멜버른여행

여행기 마무리 할게요 🙂

그동안 부족한 글과 사진들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