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호주 여행(23) 시드니 야경,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야경, 시드니 여행의 마지막 날 페리타고 야경 감상~

시드니 여행에서의 마지막 날…

여행지에서 마지막날 밤은 가만히 있을 수가 없죠..

아쉬움 가득~~~

시드니의 아름다운 야경을 꼭 감상해야해요 🙂

오페라 하우스 옆에 있는 커다란 가든,

로얄 보태닉 가든을 산책하고

다시 오페라하우스로 돌아오니

어둑어둑 해가 졌어요.

페리를 타고 서큘러키에서 포포인츠 호텔이 있는 달링하버까지,

따뜻하게 페리 안에서 야경 감상을 하기로 했어요.

제 카메라(소니 미러리스 알파 5100)는

밤에 정말 찍기 힘든 카메라에요.

어두운 곳에서는 제대로 된 사진 못찍는다는…

사진이 대부분 흔들려서 나왔네요 ㅠㅠ

(혹시 팁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ㅠㅠ)

감안하고 야경 느낌만(^^) 감상해주세요^^
clip_image001
clip_image002
그나마 덜 흔들린 오페라하우스 야경 사진 ㅎㅎㅎ
clip_image003

아래는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이 사진이 더 나은 것 같기도…;;

clip_image004

서큘러키에서 배가 멀어져 갑니다~

시드니의 고층 빌딩이 모여있는 시드니 시내..

밤에 보니 이쁘군요 🙂
clip_image005
clip_image006
이렇게 배는 오페라하우스를 뒤로하고,

루나파크/하버브릿지 쪽으로 향하고 있어요.
clip_image007
하버브릿지 아래쪽으로 배가 통과할 때,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브릿지 아래로 야경도 보이고, 꽤 멋있죠- 🙂
clip_image008
clip_image009

하버브릿지를 지나고 나니

오페라 하우스도 함께 카메라 렌즈에 들어옵니다 !
clip_image010
clip_image011
clip_image012
clip_image013
clip_image014
clip_image015

이때는 모두들 셀카 삼매경…ㅋㅋ

날씨 너무너무 춥고, 특히 배타면 바람이 장난이 아닌데요.

그래도 셀카 찍느라 신나요 ㅎㅎㅎ
clip_image016
밤에 바라본 루나파크 야경 !

밤에 번쩍번쩍하니 이쁘다고 하더니 정말 그렇네요~
clip_image017
clip_image018

하버브릿지 밤에 이렇게 불을 비추니

낮에 보는 모습과 사뭇 다르네요.


clip_image019
clip_image020
이제 정말 멀어져가는 시드니 서큘러키~

사진 열심히 찍고 이제 너무 추워서 페리안에서 조용히…ㅎㅎ

이렇게 이번 호주여행/시드여행의 마지막 밤을 보냈습니다~
clip_image021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

집에 돌아가면 강아지 호텔에서 지내고 있을

우리 단비가 반겨주겠지요~~ 🙂

단비야, 한국 돌아가자마자 바로 데리러 갈게~^^

강아지 호텔에서 보내준 단비 사진을 보며…
clip_image022
clip_image023
위에 사진 꼭 절하는 포즈 같죠?ㅋㅋㅋ

단비 절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는 ㅎㅎㅎ
이번 여행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하늘에서 바라본(헬기) 시드니 전경 사진올리고 마무리할게요!
clip_image024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