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호주 여행(21) 시드니 달링하버 맛집, 허리케인 그릴 Hurricane’s Grill, 시드니 여행, 시드니 맛집 !

이번에는 다시 먹방으로 돌아와서~

시드니 헬기투어를 마치고,

출출해진 배를 달래고자~

시드니 달링하버에서 유명한 맛집이라는,

특히 아시안/한국인 사이에서 유명한 달링하버 맛집

허리케인 그릴 Hurricane’s Grill 로 출동~~

피어몬트 브릿지를 건너자마자…

많은 맛집들 가운데,

허리케인 그릴은 2층에 있으니

눈을 올려다 보고 찾다보면 금방 나와요 ㅋㅋ

clip_image001
clip_image002
clip_image003
clip_image004

들어가니 손님들이 대부분 중국인이었어요ㅋㅋ

아시아인들에게 인기많다고 느꼈어요.

메뉴판 탐색..

clip_image005

맛나보이는 햄버거도 있구요~~

남편은 Spanish Burger 를 주문했어요.


clip_image006

대부분 맛집 블로그에 보면…

폭립 Pork Ribs 을 시켜 드시더라구요 ㅎㅎ

허리케인그릴에 오면 꼭 폭립을 먹어보라고…

저는 폭립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패쓰.


clip_image007

저는 치킨이 땡기네용.

Grilled chicken breast 와 머쉬룸 소스를 추가했어요.

clip_image008

우오오…ㅋㅋ 대박 큰 접시에…

Grilled chicken breast 메뉴가 나왔어요.

닭가슴살을 그릴에 구워 바베큐 소스를 발랐더군용~

프렌치 프라이와 샐러드도 함께 나오구요.

머쉬룸 소스도 맛있었어요. 크리미 소스~


clip_image009
clip_image010
clip_image011
clip_image012
clip_image013

그나저나 왜이렇게 큰거??

닭가슴살 맞나? 싶을 정도..

대신 굵기가 얇았어요.


clip_image014
clip_image015

다음은…남편이 주문한 버거 !

Spanish Burger.

스페니시 살사 핫소스가 매콤한게 매력적이었던~


clip_image016
clip_image017
clip_image018
clip_image019
clip_image020

버거 한번 튼실~하죠 ㅋㅋ

열심히 사진 그만 찍고…

이제 시식합시다!ㅋㅋㅋ

clip_image021
clip_image022
clip_image023

아..정말 양이 대박 많아서…

많다..많다..하면서 다먹었어요 ㅋㅋ


clip_image024

배불리 먹었으니 또 열심히 시드니를 돌아다녀야 겠어요!ㅋㅋ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