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호주 여행(20) 시드니 헬기 투어, 시드니 여행 추천 코스~ 아름다운 항구도시 시드니를 하늘에서 바라보다 !

호주여행..

시드니 여행에서

가장 잘했다!!싶은 여행은

단연 시드니 헬기 투어 였어요~!

시드니 헬리 투어

SYDNEY HELITOURS

라는 헬기 투어 회사를 통해

시드니 전경을 하늘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먼저 호텔앞으로 픽업차량이 와서

헬기 비행 장소인 시드니 공항 근처로 데려다 줘요.

안에 사무실에서 대기중~

clip_image001

기다림끝에~ 우리 차례가 오고!

밖으로 나가 헬기 대기하면서 다른 헬기 구경도 하구요 ㅎㅎ

clip_image002
clip_image003

오늘 우리가 탈 헬기~

아저씨 한분과 함께 탔어요.

뒷자석에 우리 부부가 앉고

앞자리는 아저씨께 양보~

clip_image004

헬기 타기전에, 설레임 가득한 얼굴로

기념사진도 찍구요.

허리춤에 메는 가방은 추락사고 대비 낙하산~

꽤 무거워요 ㅎㅎ

clip_image005

저 신났네요 ㅋㅋㅋ

헬기는 처음 타보거든요!

clip_image006
clip_image007

괌에서 경비행기는 타봤지만…

헬기는 많이 달라요.

비슷하겠거니..생각했지만, 경비행기랑 또 다른 매력!

앞 조종석 부터 차이가 나죠 ㅎㅎ

그리고 앞이 확 트인 시야~

clip_image008

이제 하늘위로 날아오릅니당~ㅋ

clip_image009
clip_image010
clip_image011
clip_image012

바다쪽으로 향해..

왓슨스 베이에서 돌아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항구까지 쭉 구경하고

나오는 코스였어요.

조금 더 멀리 맨리 비치까지 갔다올걸 하는 아쉬움도 살짝 들었어요 ㅎ

헬기투어 넘 좋았거든요~~!!

날씨도 완전 퍼펙트!!!

clip_image013

열심히 헬기 조종하고 설명해주는 파일럿~~

clip_image014
clip_image015
clip_image016
clip_image017
clip_image018
clip_image019

파란 바닷물이 넘 이쁘죠~ 캬 ㅋ

여기가 왓슨스 베이이지 싶어요.

clip_image020

하늘에서 바라본 왓슨스 베이, 갭팍 Watsons Bay / Gap Park 주변~

이렇게 멀리서 보니 작게 보이네요 ㅎㅎ
clip_image021
clip_image022

줄세운 듯 정박해 있는 보트들도 이쁘구요…!
clip_image023

항구의 도시 시드니의 매력~

clip_image024

이제 슬슬 하버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가 보여요!!

clip_image025
clip_image026

오페라 하우스만 클로즈업 ㅎㅎ

바로 옆에 서큘러키 항구도 보이네요^^
clip_image027
clip_image028

clip_image029

각도에 따라 달라 보이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clip_image030

서큘러키 Circular Quay


clip_image031

이제 돌아가는 길에 마지막으로 찍은 오페라 하우스~

clip_image032

시드니 도심에 우뚝 서있는 시드니 아이타워~

시드니 도심 전망대에요~

clip_image033

헬기 내부/바깥에 달려있는 카메라로

투어당시 모두 녹화 저장을 해두던데요~

헬기 투어가 끝나고, 이 녹화본을 USB 로 구매할 수 있어요 ㅎㅎ

정말 시드니가 아름다운 항구 도시구나…라는 것을

정말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헬기투어 였어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 후회없었어요~~

다시 시드니 방문하면 헬기투어 또 해보고플 정도로요~

다음번엔 맨리비치까지 더 길게..ㅎㅎ

총 헬기타는 시간이 30분 정도?

그중에 투어할 수 있는 시간은 20분 정도…

엄청 빠르게 지나가버려서, 아쉬웠어요 ㅎㅎ

clip_image034

clip_image035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