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호주 여행(17) 시드니 맛집, 시드니 달링하버, Stacka 피자, 길리안 카페, 길리안 초콜렛 디저트로 최고~!

시드니 여행전에 시드니 맛집을 열심히 검색했었어요. 

구글 평점까지 확인하며…

아주 심도있게(?) 가려서 몇 군데를 정해놨는데요.

찾아가는 족족 매번 거절당했어요 ㅋㅋ

문이 닫혀있고, 영업시간이 아니고, 또는 길을 못찾고…

이번에는 점심에 피자가 먹고싶어서…

시드니 피자 맛집 중 하나인 Made in Italy 라는 피자집을 찾아나섰죠.

열심히 걸어가서 찾아왔는데, 이유는 모르겠고 문이 닫혀있었어요.

좌절 ㅠㅠ

clip_image002

clip_image003

그래서 달링하버 근처에 레스토랑들이 많으니까

그쪽으로 가서 찾아보자~했어요.

달링하버에서 발견한 피자집

Stacka

clip_image004
clip_image005

햇빛이 짱짱한 날씨에는

이렇게 탁 트인 야외에서 식사하면 좋죠^^

그래도 춥긴 추웠어요.

R은 반팔을 입고 있지만은…ㅋㅋ

clip_image006
clip_image007

피자와 샐러드를 고르고,

맥주도 주문해봅니다.

피자+맥주 피맥한잔!

사실 호주에 생맥주 종류가 무지 많은데요…

생맥주 종류가 너무 많다보니,

어떤걸 골라야할지를 모르겠어서

우리 테이블 담당 서버에게 추천해달라고 요청했어요.

그랬더니 여자들은 보통 이거, 이거, 이거 좋아한다며..

몇가지를 추천해줬는데,

Lazy Yak 은 본인도 좋아하는 가벼운 맥주라고 했어요.

그래서 저도 Lazy Yak 으로 주문!

clip_image008

생맥주 Lazy Yak

이 생맥주 정말 맛있더라구요~!

맥주 애호가가 아니라서, 맛은 잘 모르지만..

가볍고 약간의 시트러스 과일맛이 나는 듯한

상큼한 맥주였어요.

제가 딱 이런 스타일의 맥주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clip_image009

주문한 피자와 샐러드도 나왔어요~

피자는 반반으로..

남편 좋아하는 페퍼로니/머쉬룸과

제가 좋아하는 새우 쉬림프 피자~

도우가 아주 얇고 바삭하니 맛났어요!

clip_image010
clip_image011
clip_image012
clip_image013
clip_image014
clip_image015

이 샐러드도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둘이서 정신없이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와..여기 피자 진짜 맛있다…

맛있따 맛있따….샐러드도 맜었어…

감탄하며..ㅋㅋ

clip_image016
clip_image017

정신없이 피자 먹는 짤 ㅋ

clip_image018

가격은 런치 치고는…살짝 부담스런.

달링하버쪽은 위치가 좋아서

레스토랑 음식 가격이 다들 비쌀거여요.

맥주 2잔, 피자, 샐러드 총 50불 정도 했던~

이렇게 점심을 배불리먹고 또 디저트를 먹어야 한다며…

바로 옆 길리안 카페에 들어왔지요 ㅋ

호주 시드니, 멜버른 전역에 길리안 카페가 많아요~!

길리안 벨지안 초콜렛 카페!

Guylian Belgian Chocolate Café

clip_image019
clip_image020
clip_image021

길리안 카페에서 주문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어요.

테이크 아웃해서 포장해가는 방법은

저~앞에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받아가면 되구요.

카페에 앉아서 먹고가려면

아래 사진처럼 서버가 주문받으러 온답니다.

저는 처음에 모르고 카운터로 가서 주문하려니…

카페 앉아서 먹고 갈거면

서버한테 주문받아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이유는? 가격이 엄청 다르거든요!!!

ㅋㅋㅋ

포장해 가는 투고 케익가격/커피가격의…거의 2배를 받아요 ㅋ

안그래두 엄청 비싼데-_-…

clip_image022
clip_image023

저는 아메리카노, 남편은 핫초코,

그리고 초코 치즈 케익 !

clip_image024
clip_image025

길리안 초콜렛 하나를 잔에 넣구요.

clip_image026

따로 서빙된 핫초코를 부어줍니당~ 캬 ㅋ

보기만해도 달달~

clip_image027

이 초코 치즈 케이크도 정말 맛있었죠…!

clip_image028
clip_image029
clip_image030

저는 아메리카노…커피로…

길리안 초콜렛도 하나 주네요 ㅎ

정말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가 일품!!

clip_image031
clip_image032

여행중에 이런 달달구리한 디저트로

당 충전을 할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

clip_image034

clip_image035

아, 그리고 정말 웃겼던 재미난 에피소드 하나…

저희 테이블 뒷쪽에 중국인 부부가 앉았어요.

아저씨가 주문을 하는데…

벽에 저 그림을 가리키며 (윗 사진 참고)

100% pure pleasure 주세요!

이렇게 주문을 하는거에요…ㅋㅋㅋ

당연히 웨이터 언니는 못알아듣고..ㅋㅋㅋ

아저씨는 다시 한번 더

벽에 저 그림을 가리키며 (윗 사진 참고)

100% pure pleasure 저거 달라고요.

ㅋㅋㅋ아놔..ㅋㅋ

이 아저씨 창의성이 정말 대단!ㅋㅋ

이 아저씨 나가고나서

너무 웃겨서……………

한참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가끔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