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호주 여행(16) 멜버른에서 시드니까지 젯스타 Jetstar 비행, 멜버른 툴라마린 공항, 멜버른 공항, 시드니 공항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를 끝내고,

집에 오는 버스에서 쿨쿨쿨…

모두들 잠에 빠져들었어요.

집으로 오기까지 3시간 정도 걸렸을거에요.

차도 막히고 꽤 먼거리였네요.

멜버른 시내에 도착하니 저녁 7~8시쯤.

배가 너무 고팠어요~ㅋ

호텔 근처에서 내려,

이리저리 주변 레스토랑을 찾아봅니당.

지금 기억으로…엘리자베스 거리 였을거에요.

멜버른 시내에서 큰 메인 거리가 몇 개 있는데,

그중에 하나였지 싶어요.

계속 걸어가니 차이나 타운이 나오고…

동남아시아 음식점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특히 베트남 음식점~

투어를 마치고 너무 너무 피곤한 상태라,

테이크아웃 해서 호텔로 가져가 먹기로 했어요.

마땅한 투고 음식이 뭐가 있으려나…

찾던 중에, 베트남식 롤이 눈에 띄더라구요.

가게 이름도 라이스 페이퍼 Rice Paper

라는 베트남 음식점이었어요.

clip_image001
clip_image002
clip_image003
clip_image004
clip_image005
clip_image006

라이스 페이퍼 롤~

Rice Paper Rolls

번거롭지 않고, 주변 더러워 지지도 않고,

손에 들고 먹기도 좋고 ~ !

호텔방에 앉아서 먹기 좋았어요.

야채 위주라 저녁에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구요. 

아보카도, 새우, 소고기, 야채 등등

여러버전으로 사와서 맛봤지요.

소스에 찍어먹으니 괜찮네요~

clip_image007
clip_image008
clip_image009
clip_image010

이렇게 먹고 일찍 숙면!

다음날 아침일찍 시드니로 가는 비행기를 타야했기에~

역시 스카이버스를 탑니다. SkyBus

멜버른 툴라마린 공항에서 멜버른 시내까지 이동하는 버스에요.

멜버른에서 아주 편리하고 괜찮은 시스템이에요.

clip_image011
clip_image012

멜버른 툴라마린 공항 스카이 버스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에~

http://blog.naver.com/jadekim925/220482771772

clip_image013

호주 여행(10) 시드니에서 멜버른까지 젯스타 Jetstar 비행, 시드니 공항 국내선, 멜버…

시드니에서 멜버른까지호주의 유명 저가항공인젯스타 Jetstar 를 이용해멜버른에 2박 하기로 했다. 이미 …

blog.naver.com

clip_image014

멜버른 공항 검색을 마치고

커피숍에 앉아서 비행기 대기하며 커피 한잔…

글로리아 진 커피…

Gloria Jean’s Coffees

꽤 많은 체인점을 갖고 있는 이 커피전문점(한국에도 있음!)

호주에서 먹었던 커피 중 가장! 맛 없었네요 ; ㅋㅋ

하긴 뭐..공항에서 먹는건 가격대비 다 맛없죠..ㅋㅋ

호주에서 먹은 커피는 다 맛있었는데,

여긴 제 입맛에 정말 별로였던걸로 확실히 기억하고 있어요;ㅋㅋ

clip_image015
clip_image016
clip_image017
clip_image018
clip_image019

그래도 자리 앉아서 쉴 수 있다는게 어디냐~하며…

좋은 자리에서 좀 쉬다가..

슬슬 비행기 시간 맞춰서 게이트로 향합니다.

clip_image020
clip_image021

젯스타 아침 9시 20분 비행기였네요.

멜버른 서던 크로스역에 7시 10분쯤 도착해서

스카이버스를 7시 20분에 타고,

시드니 공항에 7시 45분쯤 도착~

국내선이라 공항 검색대 금방 통과하고…

커피 한잔 하고…9시쯤 보딩~

clip_image022

멜버른 떠나는 날. 날씨가 맑아지다니.

clip_image023
clip_image024
clip_image025
clip_image026

그렇게 또 한시간쯤 날아서 시드니공항에 도착했어요.

시드니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가는 방법 중

시드니 공항 전철? 에어포트 트레인이 있다고

저렇게 크게 광고도 해놨는데,

공사중이라네요-_-?

clip_image027
clip_image028

공사중이라 뭔가 아주~ 어수선함…

사람들도 우왕좌왕.

다들 어찌하는건지 어쩌는건지 ㅋ

그러다가 공사장 아저씨들이 이쪽이야~이쪽이야~

하면서 길 안내 해주는걸 발견.

목적지 말하면 해당 버스로 안내해주더라구요.

clip_image029

좋았던 점은. 공짜 였다는 거?ㅋㅋ

트레인 공사중 이라고,

이렇게 버스를 무료로 태워주니 좋았어요.

물론, 시간도 지체되고, 불편한감이 있었지만-

보통 공항에서 시내까지 교통비가

일인당 최소 만원에서 2만원씩 하니까…

이정도 불편함은 감수해줘야겠다며….ㅋㅋ

그렇게 다시 시드니 시내로 입성.

clip_image030

남은 시드니 여행기도 기대해 주세요~ 🙂

clip_image032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