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호주 여행(14) 멜버른 여행,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 ​Mait’s Rest Rainforest, 아폴로베이 12사도 바위

점심을 먹고 짧은 휴식 후,

다시 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이번에는 한바퀴 걸어다니면서

산림욕만해도 몇 년이 젊어진다는…ㅋㅋ

Mait’s Rest Rainforest Walk 숲에 도착 !

아래 화살표 보이는 방향대로 한바퀴 걸어가면서

숲속의 기운을 받는 시간…ㅋㅋ

20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아요.

clip_image001
clip_image002

계속해서 비가 옵니다 ㅠㅠ

흙 부분에는 미끄러우니

너무 사진찍는 것에 열중하지마라고

투어가이드가 말해줬어요 ㅋㅋ

clip_image003

특이한 나무나, 숲에 대해서

열정적으로 설명하는 투어가이드님 ㅎㅎ

clip_image004
정말 고요 한게..공기가 정말 좋았어요.

정말 몇년 젊어질 것 같은 느낌…ㅋㅋ
clip_image005
clip_image006
clip_image007
clip_image008
clip_image009
clip_image010

이 나무 어찌나 큰지…

투어가이드 설명을 안듣고

막 돌아다녀서 잘모르겠지만

분명 뭔가 대단한 나무일 거에요 ㅋㅋ

clip_image011
clip_image012
남편 서있는 사진에서 나무 크기가 짐작 되시나요…

높이도 엄청 높았어요. 끝을 못본 것 같네요 ㄷㄷ

스케일이 달라요 역시 ㅋㅋ

모든 것이 자연 그대로 보존되어있어,

정말 정글 숲속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clip_image013

clip_image014

짧게 산림욕을 한 후,

또 버스를 타고 이동~~

이번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아폴로 베이, 12사도 바위 !!

Apollo bay, Twelve Apostles

사실 이 풍경을 보기 위해서 이 투어에 참가했던거죠…

다른 모든 사람들도 마찬가지 ~ㅋㅋ

clip_image015
clip_image016
clip_image017
clip_image018
clip_image019
여기 오면 사진찍는다고 정신 없어요…ㅋㅋ

근데 정말 잡지 사진이나 티비에서 본 것과 똑같아요.

넘 신기했어요.

clip_image020
clip_image021
clip_image022

다행히 비는 그쳤지만..

아직 해는 나오지 않아…

너무 춥고, 바람은 미친듯이 불고…

혹독했어요 정말..ㅋㅋ

제가 제일 싫어하는 날씨가

비, 바람, 추운날씨인데

이 3중 크리가 한꺼번에…ㅋㅋㅋ

초췌했어요 정말 ㅋ

그래도 이 12사도 바위 구경하는 동안에는

잠깐이었지만 추위가 가시더군요~ㅎㅎ

그리고 조금 더 기다리니,

햇볕도 잠깐 나타났다가 사라졌다가 반복되서

그나마 몸도 좀 녹이고,

멋진 사진들도 건질 수 있었어요.

더 멋진 사진들은 다음편에 왕창 올릴게요!

사진이 많아서 다음 포스팅으로 뿅!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