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호주 여행(13) 멜버른 여행,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 Great Ocean Road Tour, 멜버른 필수 여행 코스!

호주 시드니 여행을 하며

멜버른 여행도 함께 계획한 가장 큰 이유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 Great Ocean Road

를 가기위해서 였어요.

 

죽기전에 꼭 걸어봐야 할 트레킹 장소라는 걸

어디서 본 적이 있어서…ㅋㅋ

 

제가 몇 년 더 젊었을 적(?)

호주 멜버른 그레이트 오션로드 트레킹 여행을 계획했었는데,

그당시 어쩌다 유럽으로 발길을 돌려,

호주는 못갔더랬죠..ㅎㅎ

 

저의 이 스토리를 아는 남편이~

원래는 시드니만 계획했었는데,

멜버른 여행도 함께 잡아줬어요 🙂

 

Viator 비아타? 바이아타?

라는 사이트/앱을 통해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를 예매하면,

투어 당일에 호텔 앞으로 투어 차량이 픽업 옵니다 🙂

 

Viator 는 전세계 대부분의 나라와 도시에

투어를 예약할 수 있어요.

전세계 나라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라,

별점 평가만 봐도 대충 만족도가 짐작되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투어 홈페이지 참고 하시구요~

http://www.viator.com/

 

그럼 저와 함께 사진상으로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를 가보실까요~!?

 

모든 투어객을 픽업하고~

멜버른 도시를 떠나 한적한 곳으로 드라이브를 떠납니다 ㅎㅎ

깔끔한 미니 버스였고 16명 정도? 였던 것 같아요.

소규모 투어라 좋았어요.

clip_image004

버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투어 회사는 Go West Tours 이구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던 투어였어요.

투어 가이드분 재밌고 위트 철철 넘치고

자기가 하는 일을 정말 좋아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투어 내용도 좋았고, 다 좋았는데…

다만 날씨가 넘 춥고 비오고 바람불고…ㅠㅠ

clip_image005

먼저 간단한 모닝 티 & 스낵을 즐길 장소에 도착!

clip_image006
clip_image007
근처 공원에 피크닉 온 기분으로~

간단한 빵과 커피/차 음료를 제공해주네요.
clip_image008
clip_image009
clip_image010
clip_image011
화장실도 있구요…ㅎㅎ
clip_image012
clip_image013

clip_image014

바람이 엄청 불었어요.

머리 날리는거 보이시죠…ㅋㅋ

추워서 바로 자켓 입고 다시 나왔어요.

clip_image015

이렇게 사진도 찍고, 모닝티 한잔 하고,

바다 구경도 하고

다시 버스에 탑승하여 달립니다!

Great Ocean Road 라는 사인 보이시나요?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시작점을 알리는 지점이에요.

차에서 내려서 사진찍고, 또 조금만 걸어가면 바다가 펼쳐져요.

clip_image016

clip_image017


clip_image018
clip_image019
잠깐 포토 타임을 가지고,

그레이트 오션 로드

차를 타고 달립니다~ㅋ
멜버른 근교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말그대로 경치가 끝내주는~ㅋ

바다를 낀 도로에요.

드라이브 코스, 트레킹 코스로 유명하지요.

중간에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라며

한번 세워서 경치 구경을 하구요~
clip_image020
clip_image021
clip_image022
clip_image023
clip_image024
clip_image025

나무 모양이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ㅎㅎ

정말 자연 그대로 낸 도로라,

길이 엄청 꼬불꼬불 차 멀미가 심합니다.ㅠㅠ

저는 차 멀미를 해서 계속 잤어요.ㅠ

clip_image026

그런데 두둥…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 ㅠㅠㅠ

작은 공원/동물원?에 내려서

화장실도 가고,

새와 코알라 구경을 하러 갔어요.

비가 오고 넘 추워서…

화장실갔다가

정말 대충 구경하고 후딱 들어왔네요;;


clip_image027
clip_image028

비오는데도 열심히 새 구경중인 관광객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새를 안좋아해서…ㅋㅋ

clip_image029

대신 코알라 잘 보고 왔어요 ㅋㅋ

반대편 코알라는 잠잔다고 안움직였다는데,

제가 본 코알라는 열심히 나무 타고 있던데요…?ㅋㅋ
clip_image030

비가 와서 아쉬웠네요.

멜버른 시내에서 한 2시간 정도 달렸을 거에요~

아래 지도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다를 따라 계속 달리는 일정이에요.

clip_image031

이곳 저곳 들리다 보니 벌써 점심 먹을 시간이!!
점심 제공되는 투어였구요.

메뉴판 보면서 버스에서 미리 주문을 해놓아요.

식당 도착하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게 제공됩니다 🙂

타이 음식점 이었어요.

랩 종류, 누들 종류, 라이스 종류, 카레

초이스는 10가지 정도?

clip_image032

clip_image033

clip_image034
clip_image035
clip_image036
clip_image037

저는 치킨랩 으로 주문했는데,

꽤 맛있었어요!

간단하게 한손으로 먹기에 좋은 랩~

이렇게 점심을 먹고,

다시 차에 탑승하여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 고고싱!!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