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호주 여행(12) 멜버른 여행, 멜버른 맛집, 로얄 아케이드 코코 블랙(KOKO BLACK), 스시스시(Sushi Sushi)

출출한 허기를 달래보려

멜버른 거리를 돌아다닙니다 ㅋㅋ

멜버른 도착 했지만,

비가 오고 너무 추웠어요. ㅠㅠ

지나가다가 발견한 스시스시(Sushi Sushi)

시드니에서도 몇번 본 음식점인데

한번 들어가봤어요.

테이크아웃을 위주로 하는 곳이라~

테이블에 작더라구요.

상가안에 오픈되어있는 음식점이에요.

clip_image001

연어롤과 캘리포니아롤을 주문했어요~

clip_image002

연어 롤 맛이 괜찮았어요.

캘리포니아롤은 그저그랬고,

저는 연어 롤이 더 맛있었네요~

그리고 남편 사랑 연어 사시미도…ㅋㅋ

clip_image003
clip_image004

두 팔 걷어부치고,

연어 먹을 준비 중 ㅋㅋㅋㅋㅋ


clip_image005
clip_image006

간단하게 요기하기 좋았던 곳이었어요.

그리고 멜버른에 오면 제가 가장 가고싶ㅇㅓ했던,

로얄 아케이드 내에 위치한 코코 블랙!!

아치에 써있는 ROYAL ARCADE 보이시나요 ㅎ

여기 찾는다고 꽤 고생했어요 ㅠ

비오지 춥지…로얄 아케이드는 안보이지…

물어서 찾아간 곳.


clip_image007

알고보니 계속 그 근처에서 헤맸더라구요.

생각보다 엄청 작은 곳이라, 찾기가 애매했어요.

저는 로얄 아케이드라고 하길래,

엄청 큰 건물인 줄 알았거든요-_-;;ㅋㅋ

clip_image008

로얄아케이드 들어가자마자,

바로 왼쪽에 코코블랙 발견!

로얄 아케이드 코코 블랙(KOKO BLACK)

초콜렛 맛집으로 아주 유명하다고 알려져있어요.

티비에서도 무지 방영했던~

clip_image009

여러종류의 수제 초콜릿

clip_image010
clip_image011

유명해서 외국인들이 많이 찾아오고,

현지인도 많이 찾아와서

맛있는 초콜렛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clip_image012

내부는 아주 작아요~

clip_image013
clip_image014

테이블 5-6개 정도~

현지인들은 홀로 와서

핫초코 한잔을 음미하면서

아침맞이??

clip_image015
clip_image016

아주 친절하셨던 옆테이블의 현지인 한 분~

우리가 핫초코 먹을 생각에 들떠서

조잘조잘 수다 떨어대고,

누가 봐도 딱! 관광객 차림에,

처음와서 신나있는게 너무 티났나봐요 ㅋㅋㅋ

옆테이블 신사분께서,

어디서 왔니, 여행 왔니,

어디 가봤니, 사진 한장 찍어줄께,

여행 잘하고 가렴~

하고 너무너무 친절하고 상냥하게 대해주신 ㅎㅎ

저는 전체적으로 호주 사람들

시드니/멜버른 사람들에 대한 인상이 좋았어요.

어찌보면 촌동네 보다는 삭막한 도시인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여유롭고 잘 웃고 친절하고 즐겁게 대화하고

이런 인상이 아직도 강하게 남아있어요.

clip_image017

시그니처 오리지날 핫초코 두잔과…

애플크럼블, 초코케익을 주문했어요.

비오고 추운 날씨에 정말….대박인 핫초코..ㅋㅋ

저는 이 핫초코 맛을 잊을수가 없어요…

태어나서 제일 맛있었던 핫초코였음…

clip_image019

핫초코 매니아 울 남편도,

정말정말 제일 맛있었대요.

남편의 영원한 사랑 허쉬초콜렛은

이거에 비할것도 안된다며…ㅋㅋ

clip_image020

clip_image021

clip_image022
clip_image023
애플 크럼블도 정말 예술~
clip_image024
clip_image025

초코 케익에 금가루가~ㅋㅋ

이 초콜렛 케익은 한입 한입 먹을때마다

감탄사를 연발하며……

정말 신기했던건.

핫초코도 그랬고, 이 초코케익도,

초콜렛이 달지 않았다는거에요~

많이 달지 않은데 초콜렛이 아~주~진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이거 먹으러 멜버른 또 가고싶을 정도…ㅋㅋ

clip_image026
clip_image027
clip_image028
clip_image029

진열되어있는 수제 초콜렛을

포장해가기로 했습니다.ㅋㅋ

clip_image030
clip_image031

수제 초콜렛 원하는 16 피스

한박스 포장 가능했어요.

가격은 생각하지 않기로 합니다…ㅋㅋ

수제 초콜렛 한박스 16피스 39.5 호주달러

벨지안 핫초코 7 호주달러

디저트 케익 각 10.5 호주달러

비싸죠..ㅋㅋㅋ

(BUT 호주달러는 미국달러보다 저렴합니다!)

그치만 이정도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한국에서도 비싼 디저트집 가면

핫초코 한잔에 5-6천원 거뜬히 하고,

케익 한조각에 7-8천원 하잖아요 ㅋㅋ

clip_image032
clip_image033
clip_image034

포장해온 코코블랙 수제 초콜렛!!!

너무 예뻐서 먹기가 힘들었떤…

어떤 초콜렛을 먹을까 고민하기도 힘들었던…

clip_image035
clip_image036
clip_image037
clip_image038

개인적으로 부드럽고

사르르 녹는 초콜렛을 좋아해서

먹어본 것 중에 맛있었던 건

클래식 벨지안 트러플

둘체 데 레체

카라멜 무스

헤이즐넛 클러스터도 맛있었고

솔티드 카라멜은 찐득한 카라멜이

초코안에 들어있어요.

아, 그냥 전부 다 맛있어요 ㅠㅠ!!

clip_image040

멜버른 여행 가신다면,

초콜렛을 좋아하신다면,

꼭꼭 가보시길 추천하는

멜버른 맛집입니다!!!!

시드니에도 지점이 있는 것 같아요 🙂

코코블랙 홈페이지 링크 ~

http://www.kokoblack.com/

clip_image041

Koko Black

www.kokoblack.com

clip_image042

멜버른 지점 위치는

로얄 아케이드 찾으시면 바로 안에 있답니다^^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