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호주 여행(11) 멜버른 여행, 멜버른 호텔 추천, 웨스틴 멜버른 호텔, WESTIN MELBOURNE

젯스타를 타고

시드니에서 멜버른까지 이동한 후,

멜버른 툴라마린 공항에서

멜버른 시내까지

스카이 버스를 타고

멜번 서던 크로스 역에 도착 !

서던 크로스 역에서,

도보 20분 정도 걸어가면

웨스틴 멜버른 호텔에 도착한다.

사실 스카이 버스에서

호텔까지 환승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아침에 걸으면서 잠도 깨고,

멜버른 시내도 구경할 겸,

우리는 걸어가기로~ㅎ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쌀쌀한 아침이었다.

드디어 보이는 웨스틴 숙소~

clip_image001
clip_image002

이번 멜버른 웨스틴은

SPG 포인트 결제로 무료 숙박!!

보통 웨스틴은 다른 호텔보다

포인트가 비싸기 마련인데,

멜버른 웨스틴은  다른 호텔과 포인트가 같았다.

실제 가격은 더 비싼데?ㅎㅎㅎ

포인트 숙박은 같다니.

이건 무조건 포인트 결제닷!

clip_image003
clip_image004

그리고 웨스틴에서

무료로 방 업그레이드 해 준 덕분에….

아주 고급지고 큰 방에서

편하게 쉴 수 있었다.

멜버른에서 좋았던 기억 중

이 멜버른 웨스틴 호텔이

내 마음속 탑 3에 든다…ㅋㅋ

clip_image005
clip_image006

방 대박…!!!

창밖으로 보이는 플린더스 스트릿.

clip_image007

저 뾰족뾰족 화려하게 생긴 건물.

똑같은 건물을 시드니에서도 본 것 같은데?

무슨 건물일까?

알고 보니 호텔 건물 이었다..ㅋ

clip_image008
clip_image009

욕조까지 있어 !!!

clip_image010

우리 집 보다 더 넓은 화장실 ㅋㅋ

clip_image011
clip_image012
clip_image013

멜버른 웨스틴 호텔의

로비도 아주 고급지게 생겼다.

clip_image014
clip_image015
의자 테이블도 편하고
clip_image016

천장도 높다랗고

clip_image017

고급져고급져~~

입구도 대박 고급지고 화려한데…

사진을 못찍었네.ㅎㅎ

멜버른 웨스틴 호텔 ~

다시 와서 묵고 싶은 곳~~

너무 고급져서 등산복 차림인 우리는

좀 부자연스럽긴 했지만.ㅋㅋ

웨스틴 멜버른 호텔 위치는

콜린스 스트릿을 쭈욱 따라가다가

엘리자베스 스트릿 바로 다음 스트릿인

플린더스 스트릿을 만나면

바로 찾을 수 있다.

엘리자베스 스트릿에는

로얄 아케이드도 있고 큰 쇼핑몰이 많아

웨스틴 호텔에서 접근성도 좋고

위치가 괜찮은 편이다.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