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호주 여행(8) 시드니 맛집을 찾아서~ 시드니 서큘러키 주변 맛집, THE SYDNEY COVE OYSTER BAR

본다이 비치에서 다시 서큘로키로 돌아왔다.

clip_image001

저녁먹을 레스토랑을 찾아서…

시드니의 맛집을 찾아

록스쪽으로 나선다.

록스 중간에 위치한

록스 인포메이션 센터.

The Rocks Centre

clip_image002
clip_image003

맛집을 미리 검색해서 알아두고,

지도 보면서 열심히 찾아온

피시엣더록스

Fish at The Rocks

clip_image004
clip_image005

근데 불길하다…

레스토랑이 깜깜하다…

아직 오픈을 하지 않았다….

6시부터 오픈…

이때가 5시…ㅋㅋ

아…좌절…..

clip_image007

본다이 비치에서 맛집 못가서 좌절하고

록스까지 와서 다시한번 좌절…

꼭 먹고싶었는데…

시드니의 씨푸드 맛집…흑..

Fish at The Rocks 는

시드니 록스의 시드니 천문대 근처에 있는

씨푸드 맛집이다…

우린 너무 배가고팠기에…

한시간을 기다릴 수가 없었다…..

시드니 서큘러키 근처에

레스토랑이 빽빽하게 있으니까,

거기 다시 내려가서

그냥 맛있어 보이는데 들어가자…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찾아온

THE SYDNEY COVE OYSTER BAR

시드니 코브 오이스터 ?

메뉴판 대충 찍어보고

clip_image008
clip_image009

수요일밤 스페셜 요리도 있다고 어필중.

clip_image010

우리는 생굴/새우 셋트와

피쉬앤칩스를 주문했다.

clip_image011

이 씨푸드 레스토랑은

하버 브릿지가 눈앞에 보이는

서큘러키, 오페라 하우스 주변이다.

오페라 하우스가 바로 뒷편에 있다.

clip_image012

저녁에 추워서 난로를 활활 태워주는데

난 이게 너~~무 좋은거지~~흐흐

다른 사람들은 전부 야경 보려고

가장자리 물가에 앉았는데,

우리는 레스토랑 들어가자마자,

난로 가까이 테이블로 안내해달라고

미리 부탁 ㅋㅋㅋㅋㅋㅋ

clip_image013
clip_image014

해가 슬슬 지고 있다.

맞은 편에 서큘러키에 정박해있는

디너 스타 크루즈 쉽 ㅋ 크다커~

clip_image015

저멀리 하버브릿지 아래

불켜진 루나파크도 보이고.

clip_image016

피쉬 앤 칩스 !

프렌치 프라이 한번 두툼하다.

타르타르 소스와 간장소스도 제공.

clip_image017

이것은 압도적인 새우크기의

생굴&익힌 새우 셋트!

clip_image018

소스가 세가지~

왼쪽에 마요네즈 베이스의

와사비였나, 바질이었나,ㅋㅋ

암튼 좀 느끼했고,

중앙에 간장소스,

마지막에 시큼하고 매콤한 칵테일 소스.

칵테일 소스가 젤 맛있었다.

clip_image019

clip_image020
clip_image021
clip_image022
clip_image023

새우 크기도 크고 살도 꽉차있어 두툼하고 좋은데,

그닥, 새우의 그 고소한 맛(?)이 나질 않았어…ㅜ

소스 찍어서 소스 맛으로 먹음…ㅋㅋ

남편은 생굴 마니아 인데,

생굴 맛도 별로 였다고 했다….

clip_image024

대신 피쉬 앤 칩스는 맛좋았음~~

clip_image025

그치만 가격이 좀 너무해..

역시 야경 자리값인가^^ㅋㅋ

clip_image026

clip_image027
clip_image028
clip_image029

clip_image030
clip_image031

시드니 맛집입니다! 라고 하기엔,

가격대비 음식맛은 쏘쏘.

대신에 분위기 좋은 조명/난로와

멀리 보이는 서큘러키, 하버브릿지의

야경이 멋진 야외 레스토랑이었다.

접근성 무지하게 좋다는 것도 한몫!

(서큘러키, 오페라 하우스 바로 …)

아…아직도 피쉬앳더락스

맛집을 못가본게 아쉽기만해!!

clip_image033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