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9) 괌 맛집 추천 론 스타(LONE STAR) 스테이크 하우스, 괌 쇼핑, 마이크로네시아 몰, 괌 프리미어 아울렛 쇼핑

괌에서의 마지막날…

아무런 일정도 없는 오늘은 나름 미국령인 괌!쇼핑을 해보기로 했다.

사실 투몬베이 쪽에 번쩍번쩍 블링블링한 상점들이 많지만…

DFS 갤러리아, 더플라자, 무슨 무슨 플라자 등..ㅋㅋ

우리는 명품 쇼핑 계획이 없었기 때문에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 메이시, 로스 등이 있는 몰을 찾아 나서기로 했다.

가장 먼저 들린 마이크로네시아 몰, Micronasia Mall

헐…초점 어디로?;;;;

clip_image001

마이크로네시아 몰에 있는 macy’s !!!

clip_image003

남자 코너에 들러서 R이 원했던 리바이스 청바지와 캘빈클라인 셔츠 구매~~

한국이랑 비교하면 진짜 저렴해…ㅎ

마이크로네시아 몰에 이렇게 투어버스, 투몬 셔틀이 다닌다.

clip_image004

마이크로네시아 몰 내부.

미국 몰이 그렇듯이 거대하고. 깔끔.

clip_image005

신기했던 박스??

박스 안에 여러 공들이 아무런 동력을 주지 않아도 끊임없이 움직이게끔 설계한…그..뭐라고해야하짘ㅋㅋ

공들이 자체적으로 위치에너지와 운동에너지를 이용해서 다른 공을 움직여주고..뭐..ㅋㅋㅋ

암튼 신기해서 한동안 계속 쳐다봄…

clip_image009
clip_image010
clip_image011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괌 프리미어 아울렛, Guam Premier Outlets

clip_image012

여기에 로스 ROSS 가 있군.

로스 들어갔더니 사람 엄청 줄서있고 북적북적~

여긴 매장이 꽤 크다.

그냥 대충 한번 둘러보고.. 단비 줄 인형이 싸서 하나 득템해옴.

한국에서 기본 만원 이상하는 제품일건데, 4천원인가에 득템.ㅎㅎ

clip_image016

괌 프리미어 아울렛 내에 있는 나인 웨스트 구두점에서

구두 두켤레 득템~~

한켤레 사면 한켤레가 할인이 되었던지라,

예정에 없던 구두 두켤레를 사왔었지.ㅋㅋ

이 구두 중 하나는 단비가 하루만에 뜯어놓아서 무용지물이 되었지만…하아 ㅠ

그래도 가격이 그리 크게 높은건 아니라 다행이었다.

R은 커플룩/커플티/커플링/커플 뭐시기…라고 하면 치를 떤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랑 커플룩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음.

옷 색깔 다르고 디자인 같은것도 사기 싫어한다. 췟.

근데 이번에 커플 선글라스를 샀다. 푸하하…

레이번에서 새로나온 신상 폴라로이드 선글라스. 꺄하하.

나는 금색, R은 은색으로~~ 색상이 2가지 밖에서 없어서 아쉽.

폴라로이드 분홍색이 이뻐보였는뎅.

쇼핑을 하면~ 먹방도 함께 따라오는 법~

늦은 점심을 먹기위해 R이 아까부터 찜해둔 론 스타 스테이크 하우스에 가기로했다.

분명히 지나가다가 레스토랑을 수없이 본 것 같은데,

막상 찾아서 가려니 아무리 찾아도 안보인다 ㅠㅠㅠㅠ

그렇게 헤매고 헤매다…(이 좁은 괌에서 헤매다니..ㅋㅋㅋ)

드디어 찾은 론 스타(LONE STAR) 스테이크 하우스.

clip_image017

카우보이’s place ㅋㅋ

Welcome 말장난 해놓은

Well… Come on in ㅋㅋㅋㅋㅋ

clip_image019

들어오자마자, 여긴 텍사스군…ㅋㅋ

론 스타는 텍사스에서 생긴 레스토랑이라,

카우보이, 텍사스 지도, 모든 인테리어가 텍사스 풍으로 되어있다.

일단 론스타 메뉴판ㅋ

음…아웃백이랑 거의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다.

clip_image020
clip_image021
clip_image022
clip_image025

아웃백과 비슷.

clip_image029

텍사스가 그러웠던 R은 싱글벙글.

아주 표정이 신났다.

clip_image030
clip_image031
clip_image032
clip_image035
clip_image036

인테리어 정말 텍사스 스럽다..ㅎㅎ

요놈들이 레이벤 폴라로이드 신상 선글라스 낄낄~ 커플이다~ㅋㅋㅋ

이거 살때, 커플인데 괜찮겠냐고, 내가 R에게 10번은 물어본듯 ㅋㅋㅋ

정말? 괜차나? 커플인데? 정말?????

사고나서도 선글라스 쓸때마다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려주긔

clip_image037

식전 빵이 나왔는데.

이거 너무 맛있다………….

두개 먹고 배부른데, 맛있어서 계속 먹게된다.

리필 해달라고 하면 무료 리필 가능~
clip_image039

R이 시킨 버거.

내가 시킨 메뉴보다 항상 맛있어 보여서 짜증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췟.

clip_image040
clip_image041

내가 시킨 그릴 새우 파스타.

새우 역시 오동통 하고 그릴에 구워진게 환상적임.ㅜㅜ!!

새우 진짜 맛있다~~~

clip_image044
clip_image045

R이 시킨 버거……….

정말 맛있다…무슨 버거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한입 먹어보라고해서 맛을 봤는데,

먹으려고 버거를 입에 대는 순간,

벌써 맛있어!!!!!!!!!!!!!!!

clip_image048

감탄을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입만 갔다댔을뿐인데……..

R이 낄낄낄 웃어제낌ㅋㅋㅋㅋㅋㅋㅋ

먹으려고 입에 가져다대는 순간부터 냄새가…정말 맛있는 냄새.ㅋㅋㅋ

먹어보니 진짜 대박 맛있다…뭐야 이거.

진짜 짜증나 ㅜㅜㅋㅋㅋ

맨날 나보다 맛있는 메뉴 먹어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clip_image049
clip_image050

양파링 크기 ㅋ

clip_image051

아~~ 침이 꼴깍꼴깍 ㅋㅋㅋ

단점은 너무 양이 많다는거…

미친듯이 많아 ㅠㅠㅠㅠㅠ

이렇게 거하게 늦은 점심을 먹고,

저녁은 둘다 패스ㅠㅠㅠㅠㅠ

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밤 저녁에 만찬을 못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신경질 부렸다…ㅋㅋ

괜히 점심 거하게 먹어서…마지막밤 이게 모야…ㅠㅠ

대신 깜깜한 밤에 수영복 갈아 입고

아쉬워서 마지막 입수 한번 해주고~~ㅋㅋ
clip_image053
clip_image054
clip_image055

그렇게 마지막 물놀이를 하고

괌에서의 여행을 마무리를 한다~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