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7) 괌 웨스틴 호텔 조식, 투몬베이 비치 일광욕 즐기기, 웨스틴 호텔 마사지 받기.

벌써 괌에서의 셋째날 아침~!!

어제 사온 붙이는 네일을 시도해 보았다.

처음 하는거라 어떻게 하는건지, 잘 될런지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아주x10 쉽다.

너무 쉬워서 당황스러울 정도 ㅋㅋ

그냥 사이즈 맞는거 찾아서 손톱에 붙이기만 하면 되는걸~

나 왜 걱정한거지?

역시 막상 닥쳐서 해보면 별거 아니란걸 알게 된다니까~

clip_image001

오늘 웨스틴 호텔 조식은

계란 햄 치즈 토스트 만들어 먹기 ㅋ

근데 빵이 넘 작아서 토스트 다 망가지고..엉망이었지만.

그래도 맛있다.ㅎㅎㅎ

clip_image002

과일~ 메론 수박

아쉬워서 빵한조각 더 먹으려고 ㅋㅋ

clip_image003

요거트 까지… 많이도 먹었다.ㅋ

clip_image004

오늘은 이렇게 바다에 녹조(?)가 껴있다…;;

이상하네 어제까지만 해도 안이랬는데 ㅠㅠ

왜이리 시커먼걸까나;

clip_image005
clip_image006
clip_image007

오늘 일정은 오후에 마사지 받고 저녁에 폴로네시안 공연 보러 가는 것.

오전에는 열심히 선탠 즐기기. 수영. 바다 물놀이 하는 것이 일정.ㅎㅎ

비키니 갈아입고~

호텔 수영장에서 열심히 수영하며 물놀이 하고~

지겨워지면 바다로 나와서 썬베드에 누워있다가~

또 지겨우면 바다에 몸 담그고~

그렇게 아무생각없이…ㅎㅎ

앞에서 미국인 아이들이 모래 놀이 중~

그냥 애들이 노는 것 뿐인데, 나는 왜 영화 보는 것 같은 착각이 든다ㅋㅋㅋ

clip_image008
clip_image009

미군들이 자기들끼리 물놀이 하러 왔네…

구경 하는 나는 므흣.ㅋㅋ

아메리칸 풋볼 공던지기 받기하고 논다…캬ㅋ

clip_image010

clip_image011

난 왜 클로즈업 해서 또 찍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에 했던 네일 ㅎㅎㅎ

평소에는 이런 요상한거 싫어하는데,

이런 비치에서는 알록달록 화려한게 어울린다 역시 ㅎ

clip_image012

평온한 오후.
clip_image013
clip_image014

뜨거운 햇살 때문에 덥기도 했지만,

파라솔 아래에 있으면 좀 괜찮았다..

그래도 더우면 바로 앞 바다에 몸 담그면 또 시원하니까~ 좋아좋아 ㅎㅎ

이렇게 편안하고 자유로운 오전 오후를 보내니

괌에서 며칠 더 퍼질러 있고 싶은 욕심이…ㅎㅎ

오후 마사지 시간 맞춰서 방에 들어가 씻고…

웨스틴 호텔 마사지 장소로 고고.

괌 웨스틴 호텔 마사지는 역시나 1층에 위치해 있다.

호텔 조식 식당 TASTE 바로 옆에…수영장 나가는 길목 ㅋ

항상 오일이 들어있는 마사지 받기를 좋아하는 우리.

딥 티슈 커플 마사지를 받았다.

남편 마사지사는 꽤 잘했나 보던데, 내 마사지사는 정말 별루..

이건 마사지라기 보다는 그냥 오일을 몸에 발라주는 것 같았따..ㅠㅠ

손도 너무 거칠어서..마사지사가 맞나?싶을 정도.

보통 마사지 하시는 분들은 손이 보들보들 감촉이 좋은데…

괌 웨스틴 호텔에서 받는 마사지는 솔직히 별루였다.

가격은 가격대로 비싸고, 그만큼 퀄리티나 시설은 그저 그랬으니…

음. 그래도 몸에 오일바르고~

조물조물 마사지 받으니 기분전환이 조금 된다.

이제…저녁에 예약해둔 폴로네시안? 괌 원주민 전통 춤 공연과

BBQ 저녁 뷔페를 먹으러 나가본다~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