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5) 괌 경비행기 투어, 아름다운 괌의 자연을 하늘에서 바라보다!

짧은 물놀이 후,

경비행기 투어를 가기 위해 호텔 픽업 기다리는 중.

우리가 예약한 곳은 마이크로네지안 에어?? (정확한 이름이 기억안남 ㅜㅜ) 라는 경비행기 투어 회사인데,

괌 웨스틴 호텔 측에서 연결해 준 곳이다.

근데…호텔 픽업이 오질 않는다.ㅠ

기다리다가.. 호텔 직원이 전화 해서 확인하니 출발했다고 하는데;;ㅋ

그렇게 40분을 호텔 로비에서 기다렸다;

로비에서 와이파이 잡아서 웹서핑할 수 있어서 괜찮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괌…섬이라 사람들도 느릿느릿.

시간 약속에 둔한 것 같다;;

이건 미국인이 아닌데..ㅋ 원래 미국인은 시간약속 칼같이 지키니깐 ;

clip_image001clip_image002

호텔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경비행기 투어 회사에 도착해서도 계속 기다리는 중.

전 팀 비행 후, 기장도 좀 쉬고 비행기 상태 점검 하는지 암튼 느릿느릿. 꽤 기다렸다.

그래도 사무실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 금방 시간이 휘리릭-

참, 경비행기 투어할 때 샌들이나 쪼리 같은거 신고가면

여기서 신발을 갈아신으라고 고무신 같은걸 준다…ㅋㅋㅋㅋㅋ

그러니 꼭 경비행기 투어 갈때는 운동화를 신고 가세효.

그리고 여권이나 신분증을 꼭 가져가야 한다.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서…

신분증을 맡겨서 신분 확인을 하고 비행기를 타는 것.

여기서 하나 팁은, 꼭 여권일 필요가 없고,

우리나라 주민등록증이나 우리나라 운전면허증도 괜찮다.

왜,,, 여권 들고 다니다가 잃어버리면 아주 곤란하니까,

우리나라 신분증을 들고다니면 유용.!

또, 예전에 미국에서 술마실 때,

술집에 갔는데 내가 여권을 안들고 가서……….다시 여권 가져와야 했다는~

그냥은 절대 술 안준다…ㅜㅜ

아무리 20세 넘게 생긴 비주얼이라도…. 절대 노노.

내가 울상을 지으니 매니저가 와서

아가씨 여권 가져오면 술한잔 공짜로 줄게! 라고 해서,

후엔 망설임 없이 달려가서 바로 여권 가져왔다는 비하인드 스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미국은 무조건 신분증 검사를 하기 때문에,

여권이든, 우리나라 신분증이든, 술집가면 무조건 가져가야 한다.

역시나 여권은 크고 번잡스러우니, 우리나라 신분증이 유용!
clip_image004clip_image005

벽 뒷편에 이렇게 멋있는 사진이 ㅎㅎ

있어보인다아..ㅎ

clip_image006

드디어 우리 차례, 오예-!!

밖으로 나간다.ㅎㅎ

clip_image008

우리가 탈 경비행기 접선!

기념샷도 찍어주시고.

clip_image012

내가 앞자리에, 남편이 뒷자석에 앉았다.

오오…비행기 앞 조종석이 이렇게 생겼군 ㅎㅎㅎㅎㅎ

clip_image013

신났슈.

clip_image014

프로펠러가 돌아간다!!!

clip_image015

파일럿 이름은 로키-

아주 재밌고 농담하기 좋아하는 아저씨..? 청년이다.ㅋㅋㅋ

프로펠러가 돌아가고, 앞좌석에 앉은 나에게 운전할 기회를 주겠다며 ㅋ

이륙할 때 앞에 보이는 바를 천천히- 옆에 속도계 보면서 60에 맞추라던가?

암튼 시키는대로 하니까 비행기가 서서히~ 붕~ 뜬다아아앜ㅋㅋ

신기해 캬아~

근데 내가 비행기 띄운거 보더니 남편이 뒤에서 더 신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도 찍어줬다.ㅎㅎ

구름이 눈앞에! +_+

clip_image016

정말 파랗파랗

아름답다.

우리가 묵고있는 투몬베이 쪽으로 향해서 남쪽으로 내려간다.

clip_image018clip_image019

clip_image020clip_image021

이곳은 어제 갔던 피쉬 아이 ㅎㅎ

그런데 가만히 보면 피쉬 아이 건물 주변으로 바다색이 진하고,

그 주위는 전부 연한 파란색이다…

색이 연하다는건 깊이가 얕다는 뜻이고

파란색이 진할수록 점점 바다가 깊다는 건데.

얉은 바다에 저렇게 한가운데에만 깊나는게 뭔가 좀 이상하지…..?

파일럿에게 물어보니 일본이 괌 폭격할 때 폭탄이 떨어져서 저렇게 구멍이 났다고 한다.

아하….그래서 괌 해변 주변에 보면 군데군데 폭격 자리가 많이 보인다.

전쟁으로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에 구멍이 났다니. 좀 마음이 짠해.

clip_image022
clip_image023
clip_image024

신난 남편. 굿굿.ㅋ

clip_image025clip_image026

clip_image027

이 섬이 괌에서 잠깐 배로 다녀올 수 있는 섬..

진짜 콩만 하구나 ㅋㅋㅋ

clip_image028

바다색이 너무너무 이쁘다아…^^

clip_image029

clip_image030
clip_image031

미니 무지개 발견~~!! 자세히 보면 보인다네..ㅎㅎ

clip_image033

바다 쪽에서…이제 산 지대로 위를 날아본다.

clip_image034clip_image035

산이 정말 푸릇푸릇 하다.

그리고 높지 않고 언덕같은 산이 형성 되어 있다.

clip_image036

첫날에 공항 도착하자마자 우리가 드라이브 한바퀴 돌았던 코스를

하늘에서 거의 다 바라본 것 같다.

clip_image037clip_image038

clip_image039clip_image040

clip_image041clip_image042

이 곳은 운동 선수들이 훈련하는 곳이라고 한다…

왜.. 국가 대표 선수들 보면 괌으로 전지 훈련 간다고 기사를 많이 봤었는데,

이 곳으로 오는 거였다…ㅋㅋ

수영장도 있고 축구장 야구장 각종 스포츠는 다 할 수 있게 되어있겠지~?

좋네..ㅋㅋ


clip_image043clip_image044

파일럿이 폭포 보여준다고 해서 데려온 곳 ㅎㅎ

아주 쬐끄만 폭포..ㅎㅎ

clip_image045

이제 슬슬 착륙 준비~~~

이번에도 착륙을 내가 ㅋㅋㅋ

조종석 바?를 천천히 조금씩 잡아 당기면 비행기가 멈춘다..ㅋㅋ

브레이크 거는 건가봐.

물론 파일럿이 다 해줬지만.

clip_image046clip_image047

착륙하고 비행기 내리자마자 내 표정….ㅋㅋㅋ

얼떨떨~~ 우어어~~ 잘 착륙해서 살았다는 안도의 한숨?ㅋㅋㅋ

내 표정이 리얼하다.ㅋ

clip_image048

끝나고 사무실로 들어가니 에어컨이 아주 시원하다…헤헤

그리고 더웠던 우리의 마음을 어찌 헤아리고

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레모네이드 한잔을 제공해주시는 센스!

호텔에 다시 돌아오니 이렇게 이쁘게 석양이 진다.

clip_image049
clip_image050

이제…오전에 예약해 두었던 비치인쉬림프.

먹방 하러 출동~~!!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