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4) 괌 웨스틴 호텔 조식, 괌 맛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에서 점심 식사 그리고 물놀이!

그렇게 첫 스쿠버 다이빙 입수를 하고 호텔로 돌아오니 오후 5시쯤…

샤워하고 나오니 저녁먹을 시간. 프랭크가 피자 먹고 싶다고…..;;;; 피곤해 죽겠는데. 피자가 먹고 싶다며….ㅋㅋㅋ 피자 먹고 싶…어…. 피…자….하면서 침대에서 잠들었다 ㅋㅋㅋㅋㅋ

나도 너무너무 x100 피곤하여 그대로 침대에 뻗어서 우린 다음날 아침까지 눈을 뜨지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

저녁 6시쯤 잠들어서 다음날 오전 6시쯤 눈을 떴으니, 정말 12시간을 푸욱~~잤다!!ㅋㅋㅋ

정말 개운한 마음으로 호텔 발코니로 나가보니, 이렇게 멋진 풍경이 펼쳐져있었다.

clip_image001
clip_image002clip_image003

괌 웨스틴 호텔은 위치상 완벽한 오션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 방이 나름 괌 웨스틴 호텔의 오션뷰 이다. ㅎㅎ

이정도면 만족…! 열심히 사직찍고 멋진 뷰 감상하고ㅎ

이제 조식을 먹으러 가볼까~~괌 웨스틴 호텔 조식 식당 이름은 taste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다.

clip_image004clip_image005

나름 깔끔하고 먹을만한 음식들~

버섯, 햄, 양파, 피망으로 즉석 계란 오물렛도 만들어 주고 전반적으로 건강한 느낌의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예를 들면 잼도 무설탕 혹은 설탕 든거 선택할 수 있고, 홈메이드 요거트 혹은 시중에 파는 요거트 선택을 따로 할 수 있고, 과일 쥬스도 여러가지 많았고, 오렌지+당근 혼합 쥬스까지. 심지어 바나나 베리 스무디도ㅎㅎ

첫째날 커피가 정말 맛있었다. 그치만 다음날과 그다음날 커피는 별로 맛이 없었다;ㅋㅋ

적당히 배를 채우고 잠깐 아침 산책하러 해변으로 나가본다~ 조식 먹은 식당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나갈 수 있고, 해변으로 이어져 있다.

clip_image006
clip_image007

즐겁게 가벼운 아침 산책 후​ K 마트에 잠깐 들리기로 했다.

갑자기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 저 멀리 하늘에서 먹구름떼가 몰려온다~ㅋ

괌에서 머무는 내내 비가 조금씩 왔다가 그쳤다가 몇번이고 반복했었다.

clip_image008

먹거리와 또 어제 미처 사지 못한 맥주 등 구매하러~~ K 마트 출동~

한국 과자 발견.ㅋ 새우깡, 감자깡, 고구마깡, 양파링, 바나나킥 등등..ㅋㅋㅋ 꿀꽈배기도 있넹

우리를 모셔다주는 렌트카 번호판에는… I Love GUAM.  Where America’s Day Begins. 왠지 뽀대나는 문구 ㅋㅋ

그리고 저녁에 먹기로 한 비친인쉬림프에 저녁시간 예약을 하러 갔다.

비치인쉬림프 레스토랑 앞에 서있는 뚱뚱한 요리사 아저씨가 우리 레스토랑에 들어오라고 막 호객행위.ㅋ

근데 이 아저씨 엄청 웃겼다 ㅋㅋㅋ 남편이 왜 이 레스토랑에서 음식 먹어야되는지 설득해보라고 하니, 새우가 진짜 맛있고 어떤 메뉴가 있고 설명 하면서 솰라솰라~ 암튼 맛이 쥑인다~는 뭐 그런 뉘앙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무슨 말인지 몰라도 행동과 말투가 넘 웃겨섴ㅋㅋ

설득 충분히 했으니 저녁시간 예약 잡아달라고 하였다.ㅋ 그리고 이 레스토랑과 같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레스토랑이 있다고 말해줬다. 여기서 쪼금만 가면 나온다고~

원래 점심먹을 계획이 아니었는데…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이 있다는 말에 혹 빠져든 남편…ㅋ 여기서 조금만 가면 나온다고 하니까~ 함 가보자~ㅋ 차타고 열심히 가는데…당최…어디있는겨.;;;;;;; 조금만 가면 된다고 해서 진짜 조금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걸어서 갈까 하다가… 걸어 갔으면 절대 못찾았을 듯.

비치인쉬림프에서 차타고 최소 3분 정도는 달리니 드디어 발견 ㅋ

California Pizza Kitchen

clip_image009

한국에도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데, 난 한번도 가보지 못했다;;ㅋ 우선 California Pizza Kitchen 메뉴부터 구경..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에 왔으니 피자를 먹어봐야겠지?ㅋ 반반 피자로 가능하냐고 하니, 같은 crust 를 고르면 가능하다고~ 그래서 남편 좋아하는 머쉬룸 페퍼로니 피자와

Original BBQ Chicken Pizza 반반으로 주문. 둘이서 스몰 사이즈 피자 하나는 조금 모자라지 싶어 에피타이저로 아보카도 클럽 에그 롤도 주문.

이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clip_image010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의 에피타이저 아보카도 클럽 에그 롤 !! 이거 정말 맛있었당당당…

둘이서 에피타이저로 먹기엔 좀 많은 양이었지만 ㅋㅋㅋ

치킨, 아보카도, 베이컨, 양파, 등 야채와 치즈!!! 갓 튀겨서 따끈한게 넘넘 맛있었다.

clip_image011

머쉬룸 페퍼로니 피자와 Original BBQ Chicken Pizza

페퍼로니는 역시 짜… 소세지까지 얹혀져 있으니…더 짜…피자 엄청 짜….. 그래도 한입 먹고 짠 맛에 적응되면 또 그게 맛있어..ㅋㅋㅋㅋㅋ오리지널 비비큐 치킨 피자는…..그저 그랬다;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뭔가..어중간한 소스. 생각보다 별로 맛이 없었음 ㅋㅋㅋ

피자 위에 고수도 올려져 있네… 난 아직 고수 맛에 적응을 못하겠다; 그래도 피자 재료들은 역시 신선하고 괜찮았음. 다음엔 다른 피자 시켜야징;;

clip_image012

이렇게 맛있게 먹고~~ 잠깐 1-2시간 물놀이 하려고 비키니 입고 분주하게 온몸에 선크림 치덕치덕 뿌려주고…ㅋㅋ

처음으로 바다에서 둥둥 떠서 놀기~ㅎㅎ그냥 바다에 누워만 있어도 좋고~다만 햇볕이 너무 뜨거웠다 ㅜㅜ

근데 물이 깊지 않으니 15분 이상은 못놀겠어. 지겨워 ㅋㅋ

clip_image013

그래서 바닷물 헹구고 바로 호텔 수영장으로 갔다.

오랜만에 수영하니 넘 좋당~ㅎㅎ 남편도 나도 신나서 수영장 깊은 곳(1.5m)에서 열심히 왔다갔다 하며 물놀이 수영~~!!

생각보다 수영장이 작아서…하다보니 금새 지겨워지긴 했지만 ㅋㅋ 오랜만이라 즐겁게 이리 왔다 저리 갔다 50번은 한 듯…ㅎ 근데 수영장 물이 너무 뿌얘서 물 속에서 눈을 떠도 앞이 보이질 않았다;;

저 멀리서 고개 빼꼼하고 있는게 나..ㅋㅋ

clip_image014clip_image015

ㅋㅋ엄청 즐거워 보이는 얼굴.ㅎㅎㅎㅎㅎ

clip_image016

​이렇게 물놀이 하고 나니…얼굴이 화끈화끈.

한시간 좀 넘게 있었는데 얼굴이 달아올랐따.ㅠㅠ

알로에 팩으로 진정좀 시켜주공…씻고 준비하고..이제 경비행기 투어하러 가볼까~~!!??ㅎㅎ

더 많은 사진은 네이버 블로그 구경해주세요 🙂 링크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