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여행(1) 대한항공 타고 떠나는 호주 시드니, 인천-시드니 대한항공 기내식 후기

인천에서 시드니까지 직항으로 운행하는 대한항공

역시 직항이라는 메리트!!!

인천에서 시드니까지 운행하는 대한항공 여객기는 A330-300

비행기는 생각보다 그리 크지 않다.

자리는 2-4-2 배치…내가 좋아하는 배치 !

비행편은 인천 -> 시드니 : KE121

비행기가 왕복 둘다 지연되었다…ㅜ

순수 비행 시간은 10시간 정도…

티켓에 11시간이라 나와있어도,

실제 비행시간은 10시간이 넘지 않음 ㅋ

대한항공 개인 모니터는 역시나 깨끗하고

새것이라 작동도 잘되고 고장 없음.

영화도 꽤 볼만한게 있고~

3-4개월 전 영화관에서 개봉한 영화들이 최신 영화에 올라와 있었다.

좌석도 깨끗하고 넓은 편~

기본 제공되는 생수 1병과

개인 용품(실내화, 1회용 칫솔, 치약)도 기내에서 유용하게 잘 쓸 수 있다.

clip_image001[5]

clip_image002[5]

인천에서 시드니까지는 저녁 7시 쯤 출발하는 밤 비행기…

기내에서 잘자는 사람에겐 좋은 시간대..ㅋ

clip_image003[6]

비행기 뜨니까 그새 해가 졌다…

내 카메라(SONY A5100)는 밤에 아주 쥐약ㅋ

어둠을 절대 캐치하지 못하는 망할카메라 ㅜㅜ

clip_image004[5]

* 인천 – 시드니 행 대한항공 기내식 *

비행기가 뜨고 안정권에 접어들면

기내식 저녁 식사가 바로 제공된다.

해산물&감자 또는 소고기&파스타 선택 가능했음.

나는 해산물 요리 선택~!

clip_image005[10]

새우 2-3 개, 흰살 생선 두조각에 크림 소스,

감자,당근 야채.

기내식 치고는 꽤 맛있었다~

샐러드도 케익도 먹을만했음.

clip_image006[6]

남편은 소고기 요리를 선택.

다른 구성은 내것과 같았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다고 함.

clip_image007[6]

영화 한편 보고… 열심히 자고…ㅋ

중간에 간식을 준 것 같긴한데,

자느라 간식 따위 신경안씀..ㅋㅋ

거의 비행 2시간 남았을 때 쯤,

기내식 아침 식사 제공~

죽, 시리얼, 오믈렛 선택이 가능하다.

나는 늘 오믈렛으로 선택!

clip_image008[5]

소세지, 감자, 콩,

오믈렛 안에는 버섯과 치즈가 조금 들어있는데,

맛은 별로…

그래도 다른 항공기내식 아침 오믈렛 보다는 나은편 ㅋ

주관적인 견해임 ㅋㅋ

clip_image009[5]

아침해가 밝았고,

슬슬 착륙 준비 !

clip_image010[5]

호주 시드니는 우리나라와 시차 1시간이라,

시차 적응에 소요되는 피곤함은 없어서 좋았다.

시드니 시간으로 시드니에 아침 6시 쯤 도착한다.

공항에서 입국 심사하기까지 아주 오래 걸렸다.

사람이 무진장 몰렸음…

입국 심사하고 짐찾고나니 벌써 8시가 넘었고,

호텔에 도착하니 9시쯤 되었던 것 같다.

이번에는 달링하버에 위치한 Four Points 호텔에 체크인~

하루 종일 아침부터 놀러갈 채비를 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대!

사실 비행기에서 내리고 호텔 도착하면 몸이 피곤하긴 하지만…

다른 나라에 도착해서 여행의 첫 시작이라는 설레임 때문에,

늘 시작은 몸은 피곤해도 마음이 즐거워서

하루종일 피곤한줄도 모르고 돌아다닐 수 있는 것 같다.ㅎ

그렇게 들떠서 브런치 식사를 하러 가본다 🙂

지도 사진
Leave a Reply

